이 철딱서니 없는 새끼들아. 잘 생각해봐라..
MB 때 우리나라 부채가 얼마나 생겼는지 얼마나 언론 탄압이 생겨서 편향적인 언론들을 만들었는지...
박근혜는 후보때부터 생각해봐라.
얼척없는 공약부터 시작해서 제대로 된 공약 이행도 하나 한 적 없고 역대 대통령 중 최고 바보라고 할 수 있다.
미리 짜고치는 각본 없이는 기자회견 하나 못 하는 희대의 바보 대통령이다.
하는 일마다 자신이 하는 일인지 아니면 아직도 나라 팔아먹은 과거의 지 부모들의 행각을 본받으려는 매국노 새끼들의 수작인지
모르겠지만은 나라의 득이 되는 것은 하나 없는 외교질 하는게 지금의 대통령과 정부의 만행이다.
나라는 나날이 살기 어려워 지는데 대체 너희들은 어떤 수저를 쳐 물었길래 키보드로 그렇게 찌질거리는지 알 수가 없다.
혹여라도 니네가 국정원의 직원이나 알바격이 되어 한달에 300만원 남짓 받으며 혹은 일당 5만원이라도 받으며 댓글로 찌질거리는 거라면
내 속시원히
"그래 너도 먹고 살아야하지 않겠니.. 양심의 댓가가 비록 저렴하지만서도 힘내렴"
이라고 응원이라도 해주겠다.
어버이연합이라는 작자들이랑 다를바가 없으니 말이다. 비록 사이버테러를 벌리지만 너희들이 가스통을 들고다니지는 않잖느냐..
허나 미래의 어버이연합이 될 너희 새싹들에게 가능하면 지금이라도 그만 둘 것을 권한다.
문재인 대표가 뭐 그리 잘못했고 노무현 전 대통령이 뭘 그렇게 잘 못했으며 친노가 뭐 그리 죄란 말이냐.
참여정부 시절에는 난 정치에 관심도 그렇게 없었다. 일개 국민 하나가 정치에 대해 뭐 그리 걱정할 필요가 있단 것이냐.
그들을 믿고 뽑아줬으면 그들에게 맡기고 내 투표권에 대해서 매번 성실히 행할뿐이거늘..
그런 내가 MB 때부터 이건 아니라 생각했고 정치에 관심을 가졌고 아마 역대 최고의 수준으로 국민들이 정치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을거다.
이거부터 좀 잘못됐다 생각이 안드니 ?
문재인 대표가 그릇된 길을 간다면 나는 욕 할 것이다.
문재인 대표가 비겁한 짓을 한다면 나는 욕 할 것이다.
허나 나는 현재의 언론을 믿지 못하고 문재인 대표는 그런 거짓된 언론 속에서도 잘못된 언행이 비춰지지 않고 있다.
그렇다면 충분히 대단한 사람이라 생각 안 되나 ?
문재인을 따라 입당한 사람들이 박정희를 따르는 인간들처럼 무작정으로 입당하고 따르는 것일지 잘 생각해봐라.
현재 정부가 영원히 지속된다 생각지마라..
물론 현재의 야당이 더불어민주당이100% 옳고 100% 잘 해내갈 당이라고 보진 않는다.
하지만 편향적이지 않고 서로 소통하고 국민을 위한게 정치인들이 할 행동 아닐까 ?
굳이 회유하려 들지는 않겠지만 그리고 애초에 이런 생각을 조금이라도 가졌다면 그런 말을 뱉으며 다니진 않겠지만,
한심한 인생 살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