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낼 패치
게시물ID : lol_652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초기하분포
추천 : 0
조회수 : 593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2/01/18 19:15:52
Ahri

아리

 

     

      Orb of Deception mana cost increased to 70/75/80/85/90 from 60/65/70/75/80

      현혹의 구슬(Q)의 마나 소모량이 기존 60/65/70/75/80에서 70/75/80/85/90으로 늘어났습니다.

 

     

     Spirit Rush cooldown increased to 90/80/70 seconds from 80/70/60

     혼령 질주(R)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기존 80/70/60초에서 90/80/70초로 늘어났습니다.

 



Dr. Mundo

문도 박사

 

    General

     - Base attack speed increased to 0.625 from 0.595

     - 기본 공격 속도가 기존 0.595에서 0.625로 늘어났습니다.

     - Attack speed per level increased to 2.8 from 2.5

     - 레벨 당 공격 속도 상승치가 기존 2.5에서 2.8로 늘어났습니다.

     - Magic resist per level increased to 1.25 from 0.75

     - 레벨 당 마법 저항력 상승치가 기존 0.75에서 1.25로 늘어났습니다.

 

     

     Burning Agony health cost reduced to 10/15/20/25/30 from 20/25/30/35/40

     타오르는 고통(W)의 체력 소모값이 기존 20/25/30/35/40에서 10/15/20/25/3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Sadism ultimate cooldown reduced to 65 from 75

     가학증(R)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기존 75초에서 65초로 줄어들었습니다.

 



Fizz

피즈

 

     

     Implemented the following changes to Chum the Waters which were in Ahri patch changelog, but not actually moved into the patch:

     미끼 뿌리기(R) 기술에 아리 패치노트 당시에 적혀 있었지만 실제로는 적용되지 않았던 다음과 같은 변화를 적용하였습니다.

 

     - Fixed a bug where Chum the Waters stopped working if Fizz died

     - 피즈가 사망할 경우에 미끼 뿌리기가 작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Hitting an enemy who is immune to the Fish now causes the Fish to drop on the ground instead of fizzling

     - 미끼 뿌리기에 면역인 상대에게 미끼 뿌리기를 맞췄을 경우 흐지부지 되는 것이 아니라 미끼 뿌리기가 지면에 달라붙게 됩니다.

 

     - Using Quicksilver Sash now drops the Fish on the ground instead of causing the shark to emerge immediately

     - 미끼 뿌리기에 걸린 상태에서 수은 장식띠를 사용했을 경우에 상어가 바로 나타나는 대신에 이제는 미끼 뿌리기가 지면에 달라붙게 됩니다.

 

     - Added a 3-2-1 timer like Time Bomb

     - 미끼 뿌리기에 질리언의 시한 폭탄과 같은 3-2-1 타이머를 추가하였습니다.

 

     - No longer hits nontargetable units like Vladimir in Sanguine Pool

     - 미끼 뿌리기로 피의 웅덩이 안에 있는 블라디미르와 같은 타겟팅이 불가능한 유닛을 더 이상 공격할 수 없습니다.

 



Graves

그레이브즈

 

     

     Buckshot Mana cost increased to 60/70/80/90/100 from 60/65/70/75/80

     산탄 사격(Q)의 마나 소모량이 기존 60/65/70/75/80에서 60/70/80/90/100으로 늘어났습니다.

 

     

     Collateral Damage

     무고한 희생자(R)

 

     - Initial damage reduced to 250/350/450 from 250/375/500

     - 최초 피해값이 기존 250/375/500에서 250/350/45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 Explosion damage reduced to 140/250/360 from 140/275/400

     - 폭발 피해값이 기존 140/275/400에서 140/250/36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 Cooldown increased to 100/90/80 from 80/70/60

     - 재사용 대기시간이 기존 80/70/60초에서 100/90/80초로 늘어났습니다.

 



Jarvan IV

자르반 4세

 

     Mana per level increased to 40 from 30

     레벨 당 마나 증가량이 기존 30에서 40으로 늘어났습니다.

 

     

     Golden Aegis mana cost reduced to 65 from 75

     황금빛 방패(W)의 마나 소모량이 기존 75에서 65로 줄어들었습니다.

 

     

     Demacian Standard mana cost reduced to 55 from 60

     데마시아의 깃발(E)의 마나 소모량이 기존 60에서 55로 줄어들었습니다.

 



Jax (remake)

잭스 (리메이크)

 

     General 

     - Base health increased to 551 from 506

     - 기본 체력이 기존 506에서 551로 늘어났습니다.

     - Health per level increased to 88 from 83

     - 레벨 당 체력 증가량이 기존 83에서 88로 늘어났습니다.

     - Armor per level increased to 3.5 from 3.2

     - 레벨 당 방어력 상승치가 기존 3.2에서 3.5로 늘어났습니다.

     - Added an animation to Jax's Joke

     - 잭스의 농담에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Relentless Assault - Passive (Remade)

     가차없는 맹공(기존 R) → 패시브 (리메이드)

 

     - Every time Jax attacks an enemy he gains 4-10% increased attack speed (stacks up to 6 times)

     - 잭스가 적을 공격할 때마다 공격 속도가 4-10%씩 늘어납니다. (최대 6번까지 중첩됩니다.)

 

     

     Leap Strike

     도약 공격(Q)

 

     - Cooldown changed to 10/9/8/7/6 seconds from 13/11/9/7/5

     - 재사용 대기시간이 기존 13/11/9/7/5초에서 10/9/8/7/6으로 변경됩니다.

     - Damage changed to 70/110/150/190/230 (+1.0 bonus attack damage)(0.6 ability power) from 20/45/70/95/120 (+1.0 total attack damage)(0.7 ability power)

     - 피해값이 기존 20/45/70/95/120 (+1.0 total AD) (0.7 AP)에서 70/110/150/190/230 (+1.0 bonus AD) (0.6 AP)으로 변경됩니다.

 

     

     Empower 

     무기 강화(W)

 

     - Cooldown reduced to 7/6/5/4/3 seconds from 9/8/7/6/5

     - 재사용 대기시간이 기존 9/8/7/6/5초에서 7/6/5/4/3초로 줄어들었습니다.

     - Damage changed to 40/85/130/175/220 from 60/95/130/165/200

     - 피해값이 기존 60/95/130/165/200에서 40/85/130/175/2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Ability power ratio increased to 0.6 from 0.4

     - AP 계수가 기존 0.4에서 0.6으로 늘어났습니다.

     - Mana cost increased to 30 from 20

     - 마나 소모량이 기존 20에서 30으로 늘어났습니다.

 

     

     Counter Strike (Remade) 

     반격(E) (리메이드)

 

     - Jax dodges all incoming basic attacks for 1.5 seconds. At the end of the effect, Jax deals 40/70/100/130/160 (+0.8 bonus attack damage) physical damage and stuns nearby enemies for 1 second. This spell deals an additional 10/15/20/25/30 damage for each attack dodged.

     - 잭스가 1.5초 동안 적의 기본 공격을 회피합니다. 효과가 사라질 무렵에, 잭스가 40/70/100/130/160 (+0.8 bonus AD) 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가까운 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이 기술은 회피한 기본 공격의 횟수마다 10/15/20/25/30 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Grandmaster's Might (Remade)

     장인의 힘(*가칭) (리메이드)

     - Passive: Every third consecutive attack deals an additional 100/160/220 (+0.7 ability power) magic damage.

     - 패시브: 매 3연속 공격이 적중될 때마다 100/160/220 (+0.7 AP) 만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Active: Jax gains ability power equal to 25/45/65 (+ 20% of his ability power) and attack damage equal to 25/45/65 (+ 20% of his bonus attack damage) for 6 seconds.

     - 활성화: 잭스가 6초 동안 25/45/65 (+AP의 20%) 만큼의 주문력을 얻고 25/45/65 (+추가 공격력의 20%) 만큼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Nunu

누누

 

     Base attack speed increased to 0.625 from 0.613

     기본 공격 속도가 기존 0.613에서 0.625로 늘어났습니다.

     Attack speed per level increased to 2.25 from 1.08

     레벨 당 공격 속도 상승치가 기존 1.08에서 2.25로 늘어났습니다.

 



Rammus

람머스

 

     

     Powerball duration reduced to 7 seconds from 8

     대회전(Q)의 지속 시간이 기존 8초에서 7초로 줄어들었습니다.

     Powerball initial speed increased to 30% from 25%

     대회전(Q)의 초기 이동 속도 상승치가 기존 25%에서 30%로 늘어났습니다.

 

     

     Defensive Ball Curl damage return reduced to 15/25/35/45/55 from 20/30/40/50/60

     몸 말아 웅크리기(W)의 반사 피해값이 기존 20/30/40/50/60에서 15/25/35/45/55으로 줄어들었습니다.

 



Riven

리븐

 

     Base movement speed reduced to 320 from 325

     기본 이동 속도가 기존 325에서 32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Base health regen reduced to 10.4 per 5 seconds from 12

     기본 체력 재생값이 기존 5초당 12에서 5초당 10.4로 줄어들었습니다.

     Health regen per level reduced to 0.9 per 5 seconds from 1

     레벨 당 체력 재생값 상승치가 기존 5초당 1에서 5초당 0.9로 줄어들었습니다.

 

     

     Broken Wings base damage increased to 30/55/80/105/130 from 30/50/70/90/110

     부러진 날개(Q)의 기본 피해값이 기존 30/50/70/90/110에서 30/55/80/105/130으로 늘어났습니다.

 

     

     Ki Burst base damage reduced to 50/80/110/140/170 from 50/90/130/170/210

     기 폭발(W)의 기본 피해값이 기존 50/90/130/170/210에서 50/80/110/140/17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Shaco

샤코

 

     

     Jack in the Box duration lowered to 60 seconds from 90

     깜짝 상자(W)의 지속 시간이 기존 90초에서 60초로 줄어들었습니다.

     Jack in the Boxes now show their remaining duration (in seconds) in their mana bar

     이제 깜짝 상자의 남은 지속 시간이 깜짝 상자의 마나 바로 표시됩니다. (단위는 초입니다.)

 



Skarner

스카너

 

     

     Crystal Slash mana cost adjusted to 20/22/24/26/28 from 15 at all levels

     수정 베기(Q)의 마나 소모량이 기존 레벨에 상관 없이 15에서 20/22/24/26/28으로 조정되었습니다.

     Crystal Slash slow decreased to 20/25/30/35/40% from 25/30/35/40/45%

     수정 베기(Q)의 둔화 정도가 기존 25/30/35/40/45%에서 20/25/30/35/40%로 줄어들었습니다.

 

     

     Impale cooldown increased to 130/120/110 from 110/100/90

     꿰뚫기(R)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기존 110/100/90초에서 130/120/110초로 늘어났습니다.

 



Tryndamere

트린다미어

 

     Base attack damage lowered to 56 from 59.2

     기본 공격 피해값이 기존 59.2에서 56으로 줄어들었습니다.

     Base health regen per 5 seconds reduced to 7.9 from 10.9

     기본 체력 재생값이 기존 5초당 10.9에서 5초당 7.9로 줄어들었습니다.

 

     

     Mocking Shout attack damage reduction lowered to 20/35/50/65/80 from 20/40/60/80/100

     조롱의 외침(W)의 공격력 감소 정도가 기존 20/40/60/80/100에서 20/35/50/65/8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Fury decay now begins after 5 seconds, as opposed to 8 second previously

     이제는 기존의 8초가 아니라 5초 뒤부터 분노가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Vayne

베인

 

     Base movement speed reduced to 300 from 305

     기본 이동 속도가 기존 305에서 30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Night Hunter movement speed reduced to 30 from 40

     어둠 사냥꾼(패시브)의 이동 속도 상승치가 기존 40에서 3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Tumble bonus damage reduced to 30/35/40/45/50% from 40/45/50/55/60%

     구르기(Q)의 추가 데미지가 기존 40/45/50/55/60%에서 30/35/40/45/5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Final Hour Tumble stealth duration reduced to 1 second from 1.5

     결전의 시간(R) 사용시 구르기 은신 지속 시간이 기존 1.5초에서 1초로 줄어들었습니다.

 



Veigar

베이가

 

     

     Fixed a bug where killing a unit with Baleful Strike would not create the particle effect

     사악한 일격(Q)으로 유닛을 처치하였을 때 입자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Vladimir

블라디미르

 

     

     Transfusion cooldown reduced to 10/8.5/7/5.5/4 seconds from 12/10/8/6/4

     수혈(Q)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기존 12/10/8/6/4초에서 10/8.5/7/5.5/4초로 줄어들었습니다.

 

     

     Crimson Pact ability power to health conversion reduced to 1.4 from 1.8

     핏빛 계약(패시브)의 얻은 주문력마다 체력이 증가하는 정도가 기존 1.8에서 1.4로 줄어들었습니다.

 

     

     Hemoplague no longer costs 15% of your current health and is now no cost to cast

     혈사병(R)이 더 이상 현재 체력의 15%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아무런 소모값 없이 시전할 수 있습니다.

 

     

     Tides of blood health cost ramp up reduced to 25% from 50%

     선혈의 파도(E)의 중첩된 효과 하나당 체력 소모량이 증가하는 정도가 기존 50%에서 25%로 줄어들었습니다.

 



Volibear

볼리베어

 

     Base armor increased to 20 from 17.5

     기본 방어력이 기존 17.5에서 20으로 늘어났습니다.

 

     

     Rolling Thunder 

     천둥 몰아치기(Q)

 

     - Damage increased to 30/60/90/120/150 from 25/50/75/100/125

     - 피해값이 기존 25/50/75/100/125에서 30/60/90/120/150으로 늘어났습니다.

     - Volibear now gains 15% Movement Speed for the duration. This bonus increases to 45% Movement Speed when moving toward enemy champions.

     - 천둥 몰아치기 사용시 지속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15% 만큼 상승합니다. 이 이동 속도 상승치는 적 챔피언 쪽으로 이동할 때 45%로 상승합니다.

     - Fixed a bug where Rolling Thunder's attack would sometimes cancel against fast moving targets

     - 빠르게 움직이는 대상에게 천둥 몰아치기로 공격을 하였을 때 가끔씩 공격이 취소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Frenzy bonus health to damage ratio reduced to 15% from 18%

     광란(W)의 추가 체력 피해값 환산 비율이 기존 18%에서 15%로 줄어들었습니다.

 

     

     Majestic Roar damage increased to 60/105/150/195/240 from 60/95/130/165/200

     우렁찬 포효(E)의 피해값이 기존 60/95/130/165/200에서 60/105/150/195/240으로 늘어났습니다.

 

     

     Chosen of the Storm (Passive) cooldown no longer resets on death

     사망하였을 경우에 폭풍이 택한 자(패시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이상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Warwick

워윅

 

     

     Hunter's Call cooldown reduced to 24/22/20/18/16 seconds from 30/27/24/21/18

     사냥 본능(W)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기존 30/27/24/21/18초에서 24/22/20/18/16초로 줄어들었습니다.

 



Xerath

제라스

 

     

     Fixed a bug where Mage Chains could sometimes stun the target for 2 seconds instead of 1.5

     마법사의 사슬(E)이 가끔씩 대상을 1.5초가 아니라 2초 동안 기절시키곤 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요약 


하향 - 아리, 그레이브즈, 람머스, 샤코, 스카너, 트린다미어, 베인 

상향 - 문도, 자르반4세, 누누, 블라디, 워윅

그밖에 챔피언은 수정 및 리메이크 됨

출처 -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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