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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Death Match Version.test
게시물ID : starcraft_65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UR.Ruin-kor
추천 : 0
조회수 : 55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04/12/05 19:14:30
데스메치입니다.. 본진 자원 9-1 앞마당 자원 6-0 앞마당-> 6시,12시막고있는 자원 10씩3개 6시 12시 자원 7-1 6시 12시 막고있는 자원 12짜리 4덩이 3시 9시 자원 4-1씩 2개 + 750짜리 8덩이 3시 9시 테란의 더블커맨드 방지용 미네랄 자원 7 중앙 자원 7-0 맵의 특징 1. 6시 12시를 쉽게 먹는걸 방해도 하고 러쉬거리도 조절한 10짜리 미네랄 3덩이 앞마당의 10짜리 미네랄 3덩이를 뚫어내면 가로거리 진짜 가깝게됩니다. 그러나 그렇기 전엔 일반 맵정도입니다. 2. 3,9시쪽 750짜리 미네랄 8덩이 3,9시쪽의 750짜리 8덩이의 의미는 단순한 '길막기용'이 아니라 '하나의 센터로 먹을수있는 투가스' 입니다. 오리지날 미네랄 4덩이(750x8=6000= 1500x4)의 자원을 먹으며 비록 최적화는 아니지만 2가스를 먹을수가 있죠 3.중앙의 Structure 모든 스트럭쳐 위엔 건물을지을수 있습니다. 그 곳에서 테란은 탱크를 올려놔 조이기할때 더욱 유용하게 쓸수있습니다. 히드라등 원거리공격유닛의 사정거리에는 닿을수밖엔 없지만 언덕의 이점이 있기 때문에 저 정도로도 충분히 테란이 어드벤테이지를 가져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Death Match version.Test의 설명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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