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입터는 색히들은 잘 안바뀜 그것도 저렇게 스스로 어그로 끄는 종자들은 원래 얼굴도 뻔뻔하고 할일도 없고 어그로 끌리는것에 희열을 느끼며 믿어주면 ㅎㅎ 븅신들 또 속네 하면서 뒷통수 갈깁니다.
그 사람많고 입더럽고 친목 쩌는 자게에서 저 지♥을 떨고는 지금도 저딴짓을 계속하는거 봐요 왜 사람들이 아무 말 없이 반대부터 날리는지는, 경험이 말해줍니다.
지금까지 사과한다고 크게 말한게 3,4번임 그때동안 우리는 그래 저러면 바뀌겠지 생각했고 바뀌긴 옘병, 글 지우고 잠적타더이다
ㅇㅂㅊ들한테 인터넷에서 설득해도 그네들이 바뀝니까? 안바껴요 ㅇㅂㅊ 감회시킨 썰들 봐봐요. 아예 얼굴 맞대고 얘기하거나 카톡으로 ㅇㅂ인증 시키거나 안하면 안변합니다. 애초에 자기 생활에 전혀 악영향 없으니 그냥 저러고 즐기는거에요 그러다가 믿어준다고 그러면 또 ㅅㅂ 븅신들 ㅋㅋㅋㅋㅋㅋㅋ 하고 좋아하겠죠
어그로 자체가 희열인 인간들이 있어요 욕먹는걸 즐기는 사람도 있고요 생각외로 세상엔 미친놈들이 많아요 그런놈들 하나하나 용서하고 믿어주면 상처입기 십상입니다.
심지어 여기는 온라인이에요 사기를 쳐도, 개ㅈㄹ 트롤짓을 해도 자기 현실엔 아무 악영향도 안일어납니다. 일말의 제한선조차도 사라진다 이거죠. 좋아라 하고 어그로짓을 하는게 그 이유입니다.
사실 그런건 차치하고서라도 애초에 거게 공식 사기꾼, 트롤러, 블랙리스트들이랑 오늘의유머 클랜 만들고 오유라고 사칭하는걸 보면 용서? 죄송? 그런건 말 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