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후배 문화니, 유교 문화니 다 떠나서
김진우가 쿨하게 모자 챙 잡아주고 사과의 표시를 했다면 그냥 끝날 일이었고요.
그런데 자기 성질 못 이기고 선배한테 그런 식으로 대응한 건 백번 김진우가 잘못했습니다.
기아 팬이지만 절대 김진우 실드 안 치고요... 김진우 선수가 박한이 선수에게 사과하고 화해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 기아팬들 닥반하지 말아주세요... 우리도 예전에 글만 쓰면 닥반 먹던 때가 불과 얼마 전입니다.
닥반하시는 분들 때문에 다수의 기아팬들까지 덩달아 욕 먹고 있습니다.
제발 그러지 마시고 냉정을 찾길 바랍니다.
그리고 기아 팬 꼬리 붙이고 어그로 끄는 분(특히 어제 크라잉이라는 분)들 때문에 불쾌하셨을 타팀 팬들께도 대신 사과드립니다.
제가 뭐 대단한 사람도 아니고 일개 팬일 뿐이지만 같은 팀 팬이 물의를 일으키고 어그로를 끈다면 같은 팀 팬이 더더욱
저지하고 질타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대신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그런 어그로성 글에는 관심자체를 주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그로 끄는 사람도 나쁘지만 어그로인 거 뻔히 알면서
낚여주는 것도 나쁘다고 생각해요.
마지막으로 싸우시는 분들은... 부디 개인 포털 메일이나 쪽지, 아니면 채팅방을 만드셔서 다른 곳에서 싸우셨으면 좋겠네요.
기아팬이든 타팀팬이든 간에요.
오유는 커뮤니티이고, 커뮤니티는 곧 광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광장에서 싸우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주는 건 큰 실례라고 생각합니다.
덧. 우리 오유 야게는 타 커뮤니티 같이 되질 않길 바랍니다.
화난다고 상대에게 비아냥대거나 욕지거리를 주고 받으면 결국 오유도 더러워질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