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하이킥' 사단이 만드는 농촌코믹드라마 '생초리' + 결말 예상
게시물ID : humordata_65643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후르츠
추천 : 5
조회수 : 150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0/09/30 13:41:21
케이블채널 tvN이 '하이킥' 시리즈로 유명한 김병욱 감독과 손잡고 코믹멜로 농촌오피스 드라마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생초리'(기획 김병욱, 극본 이영철, 연출 김영기 조찬주, 이하 코믹드라마 '생초리')를 11월 초에 방송한다.


tvN 관계자는 "방송가에 새로운 흥행신화를 쓸 김병욱 표 코믹드라마 '생초리'를 내달 초 크랭크인 해 11월 초부터 매주 1회(60분물)씩 총 20부작으로 방송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어 "코믹드라마 '생초리'의 탄생은 지상파에서 대성공을 거둔 스타 PD 김병욱 감독과 tvN이 만났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며 "내년도 다수의 드라마를 계획하고 있는 tvN만의 강력하고 색다른 오리지널 드라마의 본격적인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강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김병욱 감독이 기획자로 하이킥 사단을 이끌고 시도하는 최초의 케이블 프로젝트라는 점에서도 과연 어떤 색깔의 작품이 탄생할 지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서는 한국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기획시스템'(크리에이터)을 도입해 김병욱 감독이 기획을 맡고 제작에는 하이킥 시리즈를 함께 만든 초록뱀미디어가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이영철 작가와 연출을 맡은 김영기, 조찬주 감독 등 하이킥 사단이 총출동하는 등 기획과 제작, 촬영을 분리한 선진 제작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코믹드라마 '생초리'는 어느 날 갑자기 한적한 시골의 허허벌판 사무소로 발령을 받은 증권사 직원들이 엉뚱한 마을 주민들과 벌이는 유쾌한 코미디를 그린다. 남녀 직원들 간의 사내연애, 엽기적인 야생 시골녀와 따뜻한 도시남의 사랑이야기, 농촌을 배경으로 한 스릴러가 함께 펼쳐진다. 등장 인물들의 자아에 대한 재발견과 성장담도 이어질 예정. 


한편 출연 배우의 캐스팅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출연진 라인업은 내달 초 확정 후 공개할 예정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김병욱 PD가 시트콤 결말마다 좀 병맛이어도 확실히 재미는 있으니까
이번에도 챙겨볼까 하고 기사 읽다가 댓글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