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안철수의 개성공단 성명서.txt
게시물ID : humorbest_65730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투표율이권력
추천 : 61
조회수 : 6649회
댓글수 : 21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3/04/09 15:35:24
원본글 작성시간 : 2013/04/08 20:32:31

북한의 계속되는 위협, 
정부의 빈틈없는 대응과 정치권의 초당적 대처가 필요하다.


북한이 개성공단 출경금지 조치에 이어 가동을 중단하고 북한 근로자를 철수시키겠다고 발표했다. 점점 강도를 더해가는 북한의 행위에 남북평화와 협력을 바라는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깊이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 

북한의 행위는 명백하게 한반도 평화를 위협하는 행위다. 북한경제에도 결코 도움이 되지 않는 어리석은 짓이다. 2003년 6월 착공된 개성공단은 남북평화협력의 소중한 결과물이며 상징이다.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남북이 서로 지키고 발전시켜 나가야 할 개성공단이다. 북한당국은 실효성 없는 비평화적 행위를 즉각 중단해야 한다.

한반도의 평화는 어느 누구도 해칠 수 없고 깰 수도 없다는 점을 분명히 한다. 북한의 핵도 결코 용인될 수 없다. 정부는 최근의 군사 경제적 긴장고조 상황에 빈틈없이 대처해야 한다. 안보는 물론 개성 근로자들의 안전에 최우선으로 대처해야 한다. 
박근혜대통령과 여야 정치지도자들은 내일이라도 즉시 한자리에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초당적으로 대처할 것을 촉구한다. 국가안보에 여야가 다르고 진보와 보수가 따로 있을 수 없다. 

평화를 위협하는 행위는 그 어떤 명분으로도 정당화될 수 없다. 문제해결의 수단도 될 수 없다. 정부와 정치권의 초당적 대처는 불안해하는 국민을 안심시키고 정부 대책의 신뢰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 당장 만나서 한 목소리, 한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란다. 저도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적극 협조할 것이다.


2013. 4. 8 
안 철 수


------------------------------------------------------

원론적인 것이 때론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 수 있습니다.

생각은 진보적, 안보는 보수적..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