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지금은 여자의 향기가 음슴으로 음슴체를 쓰겠음 바야흐로 한달전 소셜커머스에서 핫한 광고를 보고 깜놀 남자는 후각에 약하니 페로몬샴푸면 다 넘어온다! 요즘 우리 5년째 연애중이기에 .. 그래도 친남매처럼 잘 지내지만 뭔가 섹슈얼한게 필요하겠다 싶어 냅다 구입함. 두개 구입함. 근데 나 이벤트 당첨돼서 네개 옴 ㅋㅋ 총 네 ㅋ 개 ㅋ 거기에 미스트두개 ㅋㅋ 아 놔 진짜 완전 좋음 그래서 샴푸로 머리감고 미스트도 뿌려줌 그런데 정말! 한 3일만에.. 반응이 오는거 같았음 남친이 달라붙음 ㅋ 오 이거 좋은데? ㅋㅋ
라고 생각한지 일주일이 흐르고 어느날 남친이 되게 친절하게 물어봄 @@야. 요즘에 너한테 자꾸 멍멍이냄새가 나. 응?? 멍뭉이 안키우는데.. 에이 남친이 예민한거야. 라고 생각하고 또 며칠뒤 나에게 "개냄새"가 난다고 함. 어디서 나는지 찾아보기 위해 킁킁거리던 남친이 여기다! 라며 만진곳은 내 머리였음. 페로몬샴푸로 감은 내 머리!!!!! 거기서 개냄새가 나는것이었음ㅡ 이라고 남친이 말해줌. 뭐 요즘 특별히 쓰냐고 묻길래 걍.. 탈모샴푸라고 함. 나 비싸게 주고 샀는데.. 그냥 한방샴푸나 쓸걸.. 두개 남았는데.. 페로몬 필요하신분?
차마 창피해서 ㅠ 익명으로 썼어요. 그 샴푸 어쩔까 하는게 내 고민입니다. 각종 블로그에 향기가 페로몬이라며 들쑤신 블로거들은? 내 남친이 예민한거겠죠??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