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봤던거지만 해주면 자리잡고 또 보게 되는 영화들(스압)
게시물ID : movie_6577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영화추천해요
추천 : 3
조회수 : 864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7/03/24 22:02:46
옵션
  • 창작글
어렸을적부터 티비틀면 영화채널부터 돌렸어요. 거의 봤던 영화들을 꾸준히 재탕해주지만 그럼에도 자리잡고 다시 보게 되는 영화들이 있어요
이상하게 다시 보게되는 매력이 있달까요. 그런 영화들을 한번 소개해봅니다. 물론 제 기준입니다.
 
 
1. 콘스탄틴
hqdefault.jpg
 
티비켰는데 콘스탄틴이 한다! 저는 그러면 이 장면은 봐주고 꺼야해요. 키아누 형의 섹시한 뻐큐장면을 봐야 잠을 잘 수 있습니다.
 
 
2. 워터월드
movie_image7LGF131B.jpg
 
이 영화 모르시는분 많으실겁니다. 예전엔 엄청 자주해줬는데 지금은 거의 볼 수가 없네요. 비록 엄청 망한 영화지만 저는 이상하게 끌리더라구요.
 
 
3. 다이하드
movie_imageUQ8BY4L7.jpg
 
속편들도 좋아하지만 저는 역시 빌딩에서의 1편을 제일 좋아합니다. 알란릭맨도 멋있구요. 킬링타임엔 제격!
정말 지겹도록 틀어줬죠. 비슷한류로 '스피드'와 '코만도' 등이 있습니다.
 
 
4. 에이리언
movie_image2CYNMOED.jpg
 
아마 에이리언 커버넌트가 개봉하면 에이리언 시리즈를 하루 날잡고 주구장창 다시 틀어줄겁니다. 전 1,2,3,4편 모두 다 좋아해요
 
 
5. 데이라잇
movie_imageNB4MJ3WM.jpg
 
요즘은 '2012'같은 압도적인 CG로 입이 쩍 벌어지는 재난영화가 많지만, 저는 90년대의 아날로그식 액션을 더 좋아합니다.
이것도 어렸을땐 엄청 많이 해줬는데 요즘은 '2012'에 자리를 내준듯합니다. ㅜㅜ 비슷한 류로 '볼케이노'와 '단테스피크'등이 있어요
 
 
6. 아포칼립토
movie_imageVBWQBWDE.jpg
 
주로 새벽시간에 자주 해줬는데, 한번 보게되면 끝까지 보게되는 영홥니다. 자매품으로 '최종병기활'이 있습니다.
 
 
7. 오만과편견
movie_imageF5SKQFRE.jpg
 
이것도 주로 새벽에 해줬는데, 군대에서 당직설때 자주 봤어요. 볼때마다 감동이 밀려옵니다.
 
8. 쥬만지
movie_image1PVVLZZ1.jpg

어린이날이면 둘리얼음별과 더불어 항상 해줬던 영화예요. 지금은 볼 수 없는 로빈윌리엄스의 따뜻한 미소하나로도 다시 보게 됩니다.
 
 
9. 트루먼쇼
트루먼쇼2.png

이 영화는 이 장면 보려고 봅니다. 그리고 끝나면 저 역시 채널을 돌려요. 참 잘 만든 영화.
 
 
10. 쇼생크탈출
movie_imageHYXJ72Q2.jpg
 
제목부터 스포인 이 영화. 무슨 마력이 있는걸까요. 수십번을 봤지만 그래도 보게 됩니다. 지금까지도 잊을만하면 꾸준하게 틀어주니 얼마나 인기있는건지... 이 영화가 94년작이지만 명작엔 역시 시대를 따지지 않나봅니다.
 
 
 
사실 예전엔 채널도 몇 없었고, 영화채널들이 해주는 영화가 거기서 거기... 였는데 요즘은 신작도 많이 틀어주고 다양한 영화들을 많이 틀어주네요.
지금은 노트북을 애용해서 티비 영화채널을 안본지가 좀 되었지만, 간만에 틀었을 때 저 영화들이 나온다면 참 반가울 것 같아서 작성해봤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