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누구랑 놀든 내비 두세요. 왜 나랑 요새 안노냐고 삐지지좀 말고 왜 쟤랑 노냐고 오늘 어디가냐고 일일이 묻지마세요. 돌려서 말하지만 듣는사람은 오빠 속마음 다 눈치 채거든요?
내가 그걸 왜 대답해줘야돼요ㅡㅡ 내가 놀고싶은사람이랑 노는건데 어쩌라고. 중고딩도 아닌데 아닌데 같이노는 집단속에서만 맨날놀아야되나요? 난 친구도 다양하게못사귀나요?
내가 민철오빠한테 밥 같이먹자고 한게 뭐 어때서 이난리를 치는지. 데이트신청한거도아니고;;후배가 선배한테 밥한끼먹자는데 내가 자기한테는 밥먹자고 먼저 안하니까 삐진거같은데. 아니 내 애인이세요? 슈발 애인도 그렇게하면 질려서 차버리고싶은데 친구도 아닌 나이많은 남정네가 이렇게 나오면 싫은걸 떠나서 무섭거든요???
내가 100번도넘게 그랫잖아요.. 댁 싫어하는거 아니라고. 근데 이젠 싫네요. 일일이 모든일에 삐치고 맨날 사람 떠보고 의심하고 자신감도 없고 개소심한 소심소심열매먹은 남자 진짜 싫네요.
내가 오빠한테 밥 먹자고 먼저 이야기 안하는건 오빠가 하는얘기들이 내 가치관과 안맞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오빠라는 사람이 재미가 없어요. 둘이 앉아있으면 뻘쭘하고 할말도 없고요.
그리고 상대가 말을 안하면 내비두면 되지 꼭 남의 반응 이끌어 내려고 노력하다가 자기맘대로 안되면 삐지지말라고요. 내가 코미디프로방청객도 아니고 오빠하는말에 일일이 오~와~우와~ 까르르르르~이래야됨?
무슨 우리가 의남매인거처럼 굴지 말아요. 내가 어디 가고 누구랑 노는거 오빠한테 일일이 보고해야할 의무가 없다고요.
동방에서 "나 너랑 친해지고싶다"고 말한거... 거기에 대답 안해서 또 삐진모양인데.. 그거는 싫은사람한테 거짓말로 네 우리 친해져요^^할수도엄꼬 그렇다고 오빠랑 친해지고싶지않아요 라고 대답할수도없잖아요.
그정도 했으면 이해가 안되나요. 오빠가 나쁜사람이라고 생각안하거든요??? 걍눈치가 없고 재미가 옶고 유치한 사람인건데. 그러니까 적당한 관계를 가지고 싶다고요. 내가 오빠한태 느끼는 감정은 대학 선후배. 그뿐이라고요. 내가오빠 상처줘야될 필요없잖아요 오빠도 계속거절당하는거 짜증안나요???
그렇다고 이건머 나를 여자로 좋아하는것도 아니고. 뭐하자는 시추에이션인지 모르겠어요 손잡기 이글거리는 눈빛으로 쳐다보기 가방들어주기 90년대 수준의 멘트날리기를 시전하길래 나 좋아하나 해서 부담스럽다고 했더니
존나 쿨하게 나 너 여자로 좋아하는거 아니라고. 여동생삼고싶다고 ㅡㅡ; 순식간에 난 도끼병걸린 여자 되고. 그러면서 계속 만져대고 부르고 삐지고 슈발
개소리좀 하지마세요. 누가 여동생 삼고싶은 사람한테 그딴짓을. 난 누구의 여동생도 될 필요 없거든요? 중딩 일진들이 의남매 맺는것도 아니고 무슨 여동생을 삼고싶어요; 뇌구조가 어떻게 돼먹은거야..
여동생 둘이나 있잖아요오빠.. 여동생들이 밖에나가서 왠 남자가 이딴행동하면 오빤 빡치지 않겠어요?
이러면서 여자들은 얼굴만 본다느니 권력 좋아한다느니 하는데 그건 권력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오빠라는 인간을 싫어하는거에요. 여자욕좀 작작하세요.
오빠 못생긴얼굴도 아니거든요. 그니까 얼굴탓하기전에 인간성부터 어떻게좀 하세요. 성격이 얼굴을 이렇게 무용지물로 만들수 있구나 라는걸 오빠를 보고 알았어요. 어으 슈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