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단 루크 본체가 꽤나 강해졌습니다. 최종보스의 위상을 찾은 느낌이네요. 아프고, 딜 요구치도 커졌습니다. 홀리의 쿨초템도 쿨초인데, 딜러들의 쿨초도 중요해졌습니다.
2. 딜컷이 칼같아야 합니다. 방어막을 벗겨내고 딜을 끊은 뒤 다른 파티에서 격(...) 을 깨주면 바로 딜타임을 최대한 뽑아먹어야 합니다. 일단 지금 기준으로 딜타임 열리기 전, 그러니까 성소 영향 받는 상태에서 주력기 좀 남기고 방어막 못깨면 딜량 요구치 미달입니다. 거기서 쿨초걸리면 공략은 포기해야합니다.
3. 전체적으로 클수가 증가하면서 토벌의 시간도 촉박해졌습니다.. 만 저장소 리젠이 100초가 버그라면 별 문제 없어보입니다. 그래도 얼추 20분 남기고는 루멘/첫 저장소 진입을 해야겠더군요.
4. 딜타임 조절이 잘 안되거나 다단힛이 너무 많은 직업들이 한동안 걸러질것으로 보입니다-.-; 어제의 실패사례로는 프라임이 방어막 열심히 깬답시고 바이퍼를 냅다 깔아버리더니 성소 클 전에 딜타임이.. 크흡.
5. 에컨으로 깬다고요? 네 안톤은 저ㅉ.... 농담이고, 90제 3, 거북이 장비(이기 + 무탐)으로 잘 세팅하고 남은 장비를 에컨으로 "잘" 땜질하면 불가능해 보이진 않습니다. 딜컷은 위에도 언급했듯, 루멘 진입 시점에 20여분 남는건데, 실린더 있던 초기 루크 장비 수준... 이 되어야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딜컷은 최소한이고 중요한건 유효 딜을 넣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