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정동영 "친노는 앞에서는 손잡자고 하면서 뒷통수를 치는 비열한 정치"
게시물ID : sisa_6583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운명처럼사라진
추천 : 16/6
조회수 : 2140회
댓글수 : 27개
등록시간 : 2016/02/02 18:41:15
옵션
  • 펌글

정동영 "전략공천요구 허위보도"언론사 형사고발공천요구 허위보도한 CBS노컷뉴스 대표와 기자 서울남부지검에 형사고발


양승관 기자= 지난 30일 CBS 노컷뉴스는 정치재개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진 정동영 전 장관이 지난 27일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위원장과의 전화통화에서 복당을 요청했으며 정 전 장관이 복당조건으로 전주 덕진구에 전략공천을 요구했다고 보도해 물의를 빚고 있다.

이와 관련 정 전 장관 측 임종인 대변인은 이는 사실과 다르다며 즉각 반박하고 나섰으며 이어 1일 오전 CBS 노컷뉴스의 허위보도에 대해 언론중재위원회에 제소하고 해당 언론사 대표와 담당 기자를 서울남부지방검찰청에 명예훼손,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형사 고소했다.

정 전 장관 측은 CBS 노컷뉴스에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당사자 확인도 안하고 허위로 기사를 작성한 것’이라며 항의하고 해당기사에 대해 내려 줄 것을 강력하게 요청했으나 CBS노컷뉴스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아 법적조치에 나섰다는 것이 정 전 장관 측의 설명이다.

정 전 장관 측 임종인 대변인은 "이는 심각한 명예훼손이며, 정치적인 인격 살인행위다. 복당을 거절하자 ‘정동영 죽이기’음모가 시작된 것 아니냐"며 "친노는 항상 이렇게 ‘앞에서는 손잡자고 하면서 뒷통수를 치는’ 비열한 정치를 한다"며 강하게 비판했다.

이어 "문재인 전 대표나 김종인 비대위원장이 거짓말을 했거나, 더민주당이 음모를 꾸미고 있거나, 기자가 소설을 썼거나, 셋 중 하나"라며 "우리는 이와 관련해 끝까지 파헤치고 강력하게 그에 따른 책임을 따져 묻겠다"고 말했다.

정 전 장관 측은 지난달 30일 CBS 노컷뉴스의 허위보도가 나가자 "더민주 공천 요구 관련 입장"을 즉각 발표하고 더민주당 김종인 위원장과 문재인 대표의 해명을 요구하는 한편 법무법인 민우(담당변호사 김정범 변호사)를 법률대리인으로 선임하고 법적조치를 검토해왔다.

한편 임 대변인은 "정 전 장관은 향후 행보와 관련해 현재 많은 분들의 의견을 경청 중이고 숙고 중이다. 입장이 정해지는 대로 국민들에게 설명할 기회를 가질 계획"이라며 "최근에 보도된 정계복귀설과 호남 무소속연대설은 사실과 다르다"고 말했다.

이달 3일 정 전 장관이 정계복귀를 공식선언할 것이라는 언론보도와 관련 "향후 행보에 대해 아직까지 아무 것도 결정된 것이 없는 상황인데 ‘전략공천’, ‘무소속 연대’ 등 허위사실 등이 계속해서 유포되고 있다"며 "이렇게 허위사실 유포가 계속될 경우 강력히 대처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정동영 "전략공천요구 허위보도"언론사 형사고발
공천요구 허위보도한 CBS노컷뉴스 대표와 기자 서울남부지검에 형사고발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19321
출처
보완
2016-02-02 18:57:33
0
계속해서 속고, 또속고, 또또속고, 속는 유저분들을 위해 출처보완합니다.

제목도 자기 맘대로, 과장 왜곡할 수 있게끔 뽑네요. 가히 괴벨스 같네요.
지난번 사실왜곡 글을 쓴지 얼마나 됐다고 또 이런식의 글을 계속 게재합니다.
http://todayhumor.com/?sisa_657410
이는 CBS기자의 사실과 다른 왜곡보도를 1차적으로 문제삼고,
2차적으로 그 기자가 출처라고 주장하는 더민주측근들?을 밝혀야 합니다.
허무인일 수도 있고, 그 정보원들이 어떠한 사람들인지 지지자들은 알 권리가 있습니다.

작성자 방문횟수 117회에 게시글이 204개, 댓글이 114개, 지속적으로 자신의 주장이 소수의견이고,
의견이 다르다고 이유로 비공감을 받았다는 착각, 피해망상, 정신착란을 일으키며
비아냥, 집단성의 피해자라고 우기는데요.

아래는 [운명처럼사라진]이 일으키고 있는 문제의 무한루프입니다.

작성자의 주장의견 게시글 -> 다수의 비공감 및 반박댓글 -> 물타기, 말돌리기, 논점이탈 재생성 -> 또다른 게시글 작성 -> 다수의 비공감 및 또다른게시글의 반박댓글 및 이전 게시글에 대한 해명 및 재반박의 요구 -> 물타기, 말돌리기, 논점이탈, 논점 재생성 -> 또 또 다른 게시물 작성.....

대화와 소통, 토론을 거부한 것도 작성자인 [운명처럼사라진]인 것이고, 공감이라는 것을 스스로 배척하고,
항상 다른사람의 의견에 배타적인 자세로 일관하였으며, 논점에 대한 진지한 논의를 스스로 무시하고 거부하거나 물타기 함으로써 그 논점에 대한 어떠한 끝맺음 해명도 없이 또다른 논점을 무한 재생성을 하고 있음.

이러한 공감결여의 소시오패스적 행태와 맹신교도 신봉자의 모습과 똑같은 맹목적 안철수 지지의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다수의 의견을 부정하고 이해하려 하지도 않은 채 다른 사람과의 공존을 거부하고, 이러한 태도는 사회부적응과 반사회성 행위의 과정으로 보여지며, 본인 포함 다른 수백명의 사람들이 몇천번 얘기해도 들으려고 하지를 않음.

작성자는 착각하지말고, 피해망상증, 맹신교도적 정신착란증, 소시오패스적 증상, 반사회성인격장애 등 모든 정신적 이상증세를 보이고 있으므로, 치료를 위해 서둘러 정신과 상담 및 치료를 받길 바란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