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드디어 완벽하진 않지만, 최대한 낮은 오차확률로 식을 뽑는데 성공했습니다.
정확히 말해 완성판은 아닙니다만,
이젠 더 이상 이것에 시간을 잡아먹히지는 않을겁니다!
// 일반강적의 공격력을 계산하는데 너무 복잡하게 생각했더군요. 레벨의 다른 변화량을 증가시키고 베이스 공격력을 줄였더니, 오차가 5% 이상 줄게 되었습니다. 각성강적의 공격력의 식은 크게 바뀐것이 없습니다.
다음의 식들을 가지고 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광분 우렁각시의 스펙
콩쥐, 각성 콩쥐의 스펙
팥쥐, 각성 팥쥐의 스펙
제가 만들어본 식의 오차율을 확인하기 위해서...
일반콩쥐를 레벨 24까지 지켜보았습니다.
초록색이 제가 구한 식의 값, 빨간색이 실제 값(하지만 녹색보다 낮은) 파란색이 실제 값(하지만 녹색보다 높은)
그리고 % difference 가 오차율 입니다.
오차율의 구하는 방식은 (구한 값-실제 값)/(구한 값+실제 값) * 200% 입니다. (절대값으로 계산)
레벨 24까지 평균 오차율이 7.50%
그것은 이전에 비해 (21.5%) 확실히 발전된 모습을 보입니다.
지금까지 응원해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엑셀자료를 구하고 싶으신 분들은 자료 게시판에 올려놓을테니
가져다 쓰세요.
※ 보너스, 광분 우렁각시의 공격력 계산과 오차율. (평균오차 6.18%)
밀아 하지 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