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안철수 후보는 일체의 네거티브 없이 신중한 행보중입니다
게시물ID : humorbest_66307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투표율이권력
추천 : 46/7
조회수 : 1594회
댓글수 : 2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3/04/20 22:31:38
원본글 작성시간 : 2013/04/20 21:15:24


(노원 주민들과 소통중인 안철수 후보)


지금은 최선을 다해서 선거운동중입니다. 그리고 아주 조금의 실수라도 선관위에 고발하여 안철수를 꺾으려는 새누리가 호시탐탐 노리고 있습니다. 절대 허점을 보여서는 안되는 것이죠. 현재 안철수 후보는 일체의 네거티브 없이 선거 운동을 치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노원 시민들과 공감토크를 통해 직접 소통하면서 전력을 다하는 중입니다. 


분명 국정원 사건에 대해서 안철수 후보도 좌시하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만.. 

경찰이 발표는 했지만 정치개입이 있었다고는 하나 선거개입이 없었다는 등의 오락가락 뒤죽박죽인 상황. 

이러면서 아직 검찰수사가 제대로 진행되지도 않았습니다. 선거기간을 넘겨보겠다는 심산이죠. 이 때문에 여기에 대해 말하기가 참으로 껄끄러운 상황입니다. 지금은 말을 아끼겠지만 적절한 시기에 국정원 사건에 대해 확실한 언급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안철수 후보는 당선된다면 노회찬 전 의원의 삼성 X파일 문제등의 권력 기득권과 정경유착에 대한 문제의식을 계승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안철수의 신중한 행보에 답답한 분들도 있겠지만 지난 대선을 생각해 보더라도 발걸음을 시작하면 코끼리가 지나가듯 우직하게 갈 것입니다. 그날이 오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다행히 오늘 노원병 사전 투표율이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번에 승리하여 안철수 후보가 국회에 입성한다면 재보선 사전투표율 최고치를 기록하게 한 만큼 국회에서도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주길 기대합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