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딘 : 둔기/판금마스터리 물리퍼뎀캐
둔기 이득 : 무기물공10%
자력버프
1각패 물공증34.5퍼
파티시너지
공이속30퍼 크확30퍼 적중30퍼 스증25퍼 (스증은 자버프시 32퍼, 노쉿칭기준)
홀딩없음 모으기없음
기절기있음 (남넨 사자후랑 범위데미지 기절레벨 동급)
도발기있음 (공격시 적도발스킬 1개)
1각이 1타로 끝나는데 10렙기준 14만퍼임
드래곤 나이트 : 도/경갑마스터리 , 물리 고뎀캐
도 이득 : 약간의 유틸(특정스킬 슈아) + 물크15퍼
자력버프 스증30퍼 + 힘400
1각패 스증35퍼
드나 본체체술 / 드래곤기술이 나뉨 (디멘션 괴리/차원형태와 비슷)
드래곤계열기술은 하나 시전중이면 추가시전 불가 (아예 비활성화됨)
깔아두기 기술 1개 (드래곤계열, 1차각성기도 드래곤계열이라 동시사용불가)
홀딩기술 1개 (즉발형,2초 / 드나체술)
시선돌리기 기술 1개 (친 방향 보게함 / 드나체술)
1각기 채널링 (드래곤계열, 막타에 딜집중형 / 점프버튼으로 즉시막타가능)
기술 계수와 데미지로 봤을때 드나는 디멘션과 비교하여 거진 차이없는수준이고 팔라딘은 1각쪽만보면 염제와 큰차이 없는수준
단 팔라딘은 공격기술숫자가 타직업보다 1개 적고 (방어스킬이 들어감) 염제와 똑같이 홀딩같은 유틸이 전무한문제점이 있음.
더불어, 방패/무기 스위칭기술이 좀 섞여있고 깔아둘만한 기술이나 그런게 전무하여 딜적인 요소는 현재로선 밝지 못함. (그냥 중위급 딜러수준)
(염제의경우 1,2각 떄려박는속도는 준비할 시간이 있다는 가정하에 최상급이며, dps자체가 상위라서 버프를 제외해도 상위급딜러입니다)
두직업 전부 2각이 나오면 좀 바뀔수도 있겠으나 1각베이스만 두고보면 절대 좋은캐릭은 아닙니다. 물론 그다지 나쁜구조도 아님.
전 안끌려서 둘다 일절 투자 안할생각. 육성이벤트 없으면 생성할 의지조차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