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비아.
랭크게임만해도 500게임이 넘고 주로 일반게임을 하는지라 일반에서 많이 플레이하는데,
1500승 그러니까 3000판 할 동안 대충 적어도 1/3은 애니비아를 했습니다.....만(거의 반절),
온갖패치에도 아득바득 적응을 했지만, 오늘 이뤄진 패치는 정말 관짝으로 박을려고 작정을 했구나라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참고로 이번 패치)
이전에 쓰던 r-e콤보는 물론 e-r콤보도 바로 쓰면 2배데미지는 안들어가고
pbe때 이야기했던 것 처럼 1.5배도 아닌 그냥 원래 기본데미지가 들어갑니다.
q가 지나쳐 슬로우를 걸어도 2배데미지가 안들어갑니다.(플레이 해봄) 무조건 터트리거나 최대크기 장판에 걸려야 2배데미지가 들어가는데
한타때 견제할 스킬이 사실상 큐밖에 없고, 벽이 그나마 쿨이 짧아져 쓸만하긴 하지만, 이번만큼 화력을 뽑기가 힘듭니다.
심지어 차라리 전에 e스킬 투사체속도가 느릴때는 q-e-q를 바로 넣어서 빠른 qe콤보로 동시에 날아가 2배데미지를 입히는 것도,
이번에 마법사 리메이크에서 패치되면서 최대사거리에서는 e데미지가 2배가 안들어갔는데, 지금은 q로 2번데미지 주다보면 e삑사리가 장난아닙니다.
q도 너프하고 궁도 똥으로 만들더니, 이번엔 e까지 너프하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q를 못맞추면 아무것도 하기 힘들어요. 정말. 근데 q를 어찌어찌 맞춰도 전이랑 딜량이 다를바가 없고, 심지어 삑살나면 반밖에 안들어가고,
난이도만 높여서 하이리스크를 만들어놨는데, 성공해도 전보다도 딜량이 안들어가는 로우리턴입니다;;;;
이제 정말 관짝에 넣어줄랍니다. 제 손에서 놓아줄 때가 된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