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SK 팀장이면 너정도는 무시 할수 있지ㅋㅋㅋ
게시물ID : freeboard_66640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이것치영
추천 : 10
조회수 : 309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3/02/27 12:18:11

좀 길지만 제발 읽어주세요 ㅠㅠ

 

너무 어이가 없으므로 음슴체

 

2012년 7월쯤 폰을 분실 새폰으로 교환하였음. (분실보험으로 갤2)

원래부터 통화 품질이 좋지 않았는데 몇달사이 급 나빠져서 문제 해결을 위해 이것저것 알아봄

 

삼성쪽에서 이상없다는 판정. 그래도 혹 몰라서 메인보드 새걸로 갈고 안테나까지 새걸로 갈아줌.

 

기계이상이 없으니 SK 에 전화해봄 통화가 너무 안된다고 했더니 상담하던 상담사가 말함 "요즘들어 통화불량이력이 많이 뜬다고 함"

 

아.. 통신사 쪽 문젠가 보구나..

 

알았고 해결좀 해달라고 했음. 그리고 그 통화 불량 이력이란것 좀 떼달라고 했음. 그런데 그건 불가능 하다고함.

왜 안되냐니까 회사 방침이라함. 통화품질에 이상이 없다라는 서류는 떼줄수 있다고 함. 내가 직접찾아가서 신분증 들고 가도 안된다고함.

아직까지 이해가 되질 않음 왜 안되는지. 내 개인정보를 내 허락을 받았으니 우리는 볼 수있다. 하지만 넌 볼수 없어 회사방침이니까 란 논리

 

그걸로 엄청 싸움 결국 팀장 세명과의 통화를 통해서 가장 선임 남자 팀장이 직접 구두로 불러주고 난 그걸 적었음

 

그 이후에도 통화 품질이 너무 좋지 않은거임.

지역문제일수 있다해서 기사가 나와서 안테나 체크도 해보고  USIM 문제일수 있다해서 USIM 교체까지 다 했음. 근데도 달라진건 없엉ㅋ

 

그 뒤로도 몇번 물어봤고 올 초에도 통화불량 이력이 보름만에 14번인가 났다는 소리까지 들었음

 

그러다 어제 또다시 너무 통화불량이 심해서 전화를 했음.

폰이 문젠지 통신사 문젠지 USIM 문제인지 알기위해서 물어봤음 "요즘 통화불량 이력이 어떠냐"고 물어봤음. 근데 상담사 왈 "말해줄수 없다"

으잉? 여태까지 상담할때 말해줬는데? 서류 안떼주는것까진 이해해주겠는데 이제는 통화불량 이력도 말을 해줄수 없다함

뭔소리냐 여지까지 들어왔다 했는데도 안된다함. (내 예상이지만 내가 하도 귀찮게 하니까 메모로 알려주지 말라 한거 같음 이렇게 생각한 이유는 좀 잇다 말하겠음)

결국 또 다시 팀장한테 전화 함. ※내가 일하는 시간이 09시 부터 19시까지임 사장하고 둘이 일하기때문에 그 사이에는 통화를 할 수 없음

 

구로 고객센터 고객보호원 ㅅㅁㅈ 팀장이란 사람이 통화함.

초반에 좋게 좋게 말하는거 같더니 결론은 넌 확인할수 없다. 죄송하지만 쓰던데로 써라 너만 이상한거다임

 

결국 짜증이 폭팔한 나도 좋게 나가지 않았음. 아니 그리고 우선적으로 왜 확인이 안되냐고 따졌음.

통화가 길어짐 그 ㅅㅁㅈ팀장이란 사람은 점점 태도가 달라졌음.

똑같은 질문 계속할거면 난 대답하지 않겠다

나도 퇴근시간이 지났다 똑같은 대답 계속하고 붙잡고 있을거면 난 퇴근이 상담보다 중요하다.

말뜻을 이해를 못하냐. 등등 계속 건성으로 말만하면 아예죄송함돸ㅋㅋㅋㅋㅋ 이런식

화가 머리끝까지 났음

 

누가 이기나 해보잔 식으로 나도 나갔음

근데 무슨일이 벌어진줄 상상도 못할거임

끊는다는 말도 없이 5~10분 이상을 내가 아무리 불러도 대답도 않고 전화도 끊지 않고 그냥 있는거임. ㅋㅋㅋㅋㅋㅋ

통화 녹음까지 해놓음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한 10분 지났나? 그제서야 고객님 다 듣고 있었는데요 이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듣고있는데 왜 대답을 안하냐니까 대답할 필요를 못느끼겠다고 안했다고함.

업무 질문이 아니라함. 아니 난 통화불량 내역및 내 해결방안에 대해서 물은거 뿐인데

 

그러더니 나중엔 먼저 끊겠다함.

난 질문 안끝났다 했음 끊으면 무시하는걸로 알겠다 했음.

맘대로 하라더니 진짜 끊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진짜 대박 어이 없었음

이제 통화품질이고 뭐고 다 필요없음.

녹취록도 전부 떠서 올리고 싶지만 뭐가 꿀리는지 올리는건 동의 못해주겠다함ㅋㅋㅋ

 

덧붙여 저기 위에 괄호친부분중에서 나한테만 알려주지 말라고 한거 같다고 한 이유는

내가 물어봤음

혹시 이거 나한테만 안알려 주는거 아니에요? 내 친구들한테 전화해보라 한다음에 통화불량이력 말해달라하면 말해주는거 아냐?

이랬더니 그건 모르겠다함 ㅋㅋㅋ

회사 방침이 사람에 따라 달라짐. 예외로 알려주는 경우는 있다고 발뺌.

그 예외 적용기준이 뭐냐고 그대로 따를테니 알려달라했더니 난 안된다함ㅋㅋㅋㅋㅋㅋㅋ

만약에 다른 사람과 나의 상담내역이 다르면 그건 내부적으로 알아보겠다라함. (즉 거짓말이 뽀록나면 우리끼리 알아서 하겠다라고 들림)

나 완전 블랙리스트인가봨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상을 친것도 있겠지만 솔직히 SK 얘들 논리를 이해 못하겠음

한마디로 불리한건 못알려준다 유리한건 막 퍼가라 이 논리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뭐 제가 어쩌겠어요 그냥 당해야지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저같은 상황 겪는 분들 좀만 깊게 물어보세요. 당연히 알아보고 들을수 있는것도 지들이 불리하면 숨기는 것 같네요 ㅋㅋㅋ

오늘부터 SK 사이트랑 막 올릴거에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올해는 생기세요 ㅋㅋㅋ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