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키탑 알 이르샤드(Kitab al-Irshad, 인도의 책)
게시물ID : panic_6664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추태산발호미
추천 : 1
조회수 : 2566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4/04/05 09:29:38
출처 : http://harmless.egloos.com


 "수프야니(Sufyani) - 최후 심판의 날 즈음에 등장하는 폭군 - 이 반기를 들 것이다. 압바스 왕가는 세계 지배권을 두고 갈등을 벌일 것이다. 라마단 달 중순에 일식이 일어날 것이며 평소와는 다르게 라마단 달 끝에 월식이 일어날 것이다. 물이 알 바이다(Al-Bayda, 예멘의 도시)를 삼킬 것이다. 동과 서에서 땅이 물에 잠길 것이다. 태양은 질때부터 정오 예배때까지 그 자리에 머물러 있을 것이며 서쪽에서 뜰 것이다.

 순수한 영혼을 지닌 자가 70명의 의인과 함께 쿠파 근교에서 살해당할 것이며 하쉼가 사람들이 카바에서 살해당할 것이다. 쿠파 모스크의 벽이 무너질 것이다. 검은 깃발이 호라산에서 올 것이며 예멘인들이 반란에 나서고 마그립인들이 이집트에 나타나며 시리아를 점령할 것이다. 투르크인들이 알 자지라(이라크 북부)를 점령할 것이며 비잔틴인들이 라말라를 점령할 것이다. 별이 동쪽에서 나타나 달과 같이 빛날 것이다. 새 달은 두 끝이 서로 만날때까지 구부러질 것이다. 하늘이 색깔을 띄고 지평선을 물들일 것이다. 동쪽에서 불이 타올라 사흘에서 이흐레까지 탈 것이다. 아랍인들이 굴레를 벗고 이방인들을 몰아내고 자신들의 땅을 점령할 것이다. 이집트인들이 통치자를 살해하고 시리아를 점령할 것이다. 세 깃발이 시리아를 두고 전쟁을 벌이리라. 까이스 부족과 아랍인들의 깃발이 이집트인들 사이에서 나타날 것이다. 서쪽에서 말떼가 와 히라(Hira, 쿠파 남부의 도시)에 머물고 검은 깃발이 동편에서 그들을 향해 오리라. 

 유프라테스 강이 범람하여 물이 쿠파의 길을 채우리라. 예언자를 사칭하는 60명이 나타나며 아부 탈립 가문에서 이맘을 참칭하는 자 12명이 나타나리라. 압바스 왕가 지지자들의 고위직에 있는 한 사람이 잘룰라(Jalula)와 카나낀(Khanaqin, 둘 다 이란 국경 지역에 있는 이라크의 도시들) 사이에서 불태워지리라. 검은 바람이 불어오며 지진이 땅을 삼키리라. 

 공포가 이라크와 바그다드를 뒤덮고 죽음이 휩쓴다. 목숨과 재산, 수확물들이 파괴되리라. 어느 때고 메뚜기떼가 발생하고 땅과 작물을 먹어치워 심은 자들은 거둘 것이 없으리라. 두 부류의 이방인들이 서로 갈등을 벌여 그로 인해 피가 흐르리라. 노예들이 주인들에게 반기를 들고 살해하리라. 이단자들이 원숭이와 돼지로 변하리라. 노예들이 주인들의 땅을 차지하리라. 하늘에서 울음 소리가 들려 열방의 사람들이 그들의 말로 들으리라. 사람들이 하늘의 태양 가운데서 얼굴과 가슴이 나타나는 것을 보리라. 죽은 자가 무덤에서 일어나 세상으로 돌아와 서로를 알아보고 방문하리라. 24번의 폭풍우가 몰아치고 대지는 한번 죽은 뒤에 다시 살아나 자신의 축복을 깨달으리라. 이 모든 괴로움들이 끝났을 때 마흐디- 그분께 하느님의 평화가 있기를 - 를 따르는 자들(쉬아 무슬림)은 그분께서 메카에 나타나셨음을 알게 되고 그분을 위해 그곳으로 향하리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