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만 지우겠습니다^^(친구 오징어가 알아볼...) 댓글 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매우 매우 되었습니다!!!!
사진이 어느 정도의 사이즈 인지 잘 모릅니다 ^^;;
혹시 사진의 크기가 너무 크거나 적거나 그러신 분들께 미리 죄송하단 말씀을;;(혐오를 느낄 수 있으므로 너무 죄송함을...)
우선 모공에 관한 여러 글 들을 보아오다가...
저만한 모공을 보지 못했기에; 도움을 청하고자 용기 내어 글을 써봅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아주... 더 심각합니다... (매우 심각합니다.)
29세 주제에 팔자주름도;;(어느 누구나 생길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 합니다...)
모공이 너무나 큽니다 ^^;;;
뷰게 사이트 찾아보고;해도... 모공님은...ㅎㅏ....
개기름이 쩐다는 글을 보아도;(부럽다.. 진짜..)
저는 화장하고 5분이 채 안돼어서 기름이 올라옵니다...
(반나절에 한번 씩 기름 닦아요!라는 분들 저의 입장에서는 너무 부러워요!!)
저는 화장 시작 후 10분마다 닦아주거나 토탁토탁 해주어야 되고요...
혹 피부과를 정말 가야지 제 피부를 찾을지...
유명한 이 x 잘 쓰고 있습니다 ᄒ(스크랩해 놓고 있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써보아도... 저는 아직 글 올려주는 분들 만큼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제가 세안을 너무 열심히 하고 있는 건가?? 모르겠지만; (처음 기름 제거로 짧게 세안 한번 그리고 또 짧게 한번 하고 피지를 때 밀듯이 밀어냅니다... 엄청 나와요... 피지가 너무 많아서 인가?; 잘 모르겠지만 그렇게 해야지 화장을 해도; 좀 괜찮아 보이는? 그런 정도에요... 그리고 또 짧게 한번 빠르게 세안합니다..)
혹 피부과를 정말 가야지 제 피부를 찾을 수 있는 걸까요?
아주 어릴 때 (중1) 피부과에 갔는데 여드름이 많이 났을 때 막 쥐어짜더라고요... (그러면서 저에게 이거 지금 짜서 뒤에 시집갈 수 있다며... 고맙게 생각하라며...)
그리고 제 여드름은 끊임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24새때 점 빼러 동생들과 한 다녀왔습니다...; 피부과는 마지막
글 이 정신이 너무 없네요;;;;;
모공 저처럼 넓은 분... 혹시 계시나요...?
모든 화장품 괜찮으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추천 좀 부탁 드립니다....
유명하다는 에스*로더 알아 보고 있구요..(정말 정말 정말 도움이 되길 바라며!!!!!!!!!!!)
그리고 모공에 정말 좋다는 베네** 모공 거시기도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 ㅠ
세안하고 자고 일어나면...기름이 홍수 입니다...
부탁드립니다...
효과 있는 제품 알려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