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유에 서식중이고 간간히 뻘글을 쓰는 싸순입니다.
30초중반이며 남자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좀 조심스러운 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오유인들이 모여서 출사를 좀 가면 어떨까 싶어서 몇일 생각좀 해보고 글을 올려봅니다.
프로는 아니지만 나름 사진이라는걸 10년 넘게 취미로 했고
동호회에서도 출사 진행도 해봤고요..
요글래에 회사일도 바쁘고 스트레스에 피곤...
좀 힐링이 필요한거 같아서 2년정도 안잡은 카메라를 잡아보려고 하는데
오유인들과 함께 하면 어떨까 해서 글 올려봅니다.
진행유무는 댓글 반응보고 결정할꺼고요
나름 불미스러운 일을 방지하고자
규칙을 좀 정했습니다.
1. 사진동호회에서 처음만나서 출사를 가는게 아니기에 참석하실분들은 똑딱이, dslr 카메라를 꼭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카메라도 물론 좋은 카메라지만 출사가 아닌 다른목적으로 나오는 분들을 방지 하고자 하는 차원입니다.
(친구따라서 왔어도 카메라는 꼭 있어야 합니다)
2. 출사 몇번을 진행하고선 나오신분들 위주로 따로 카페를 만들생각입니다. 이부분은 정확히 체크를 할것이며, 카페라는 공간은 사진을
올리고 조언을 구할수도 있고 뽐낼수도 있어야 하는 공간이기에 출사나오신분들에 한정되어 운영해볼 생각입다.
3. 출사후 뒷풀이도 해야겠지요. 그래서 나이 제한은 미성년자는 제외할 생각입니다. 이것뿐안이 아니라 철컹철컹 하는 문제도 생길수
있으므로 고등학생분들 이하는 제외 하겠습니다.
4. 뒷풀이는 간단히 저녁먹으면서 술한잔? 정도 하는걸로 할 예정인데 무조건 나이 성별 구분없이 1/n 입니다.
5. 술먹고 껄덕이는 인간들은 그자리에서 욕렙과 더불어 오유에 닉넴과 행동들을 공개 하겠습니다.
실은 이 부분이 정말 개 짜증납니다. 출사 나와서 남녀간 눈 맞아서 좋은 관계로 발전해나가는건 참 좋습니다.(오유는 그럴일 없지만)
근데 그게 아닌 어느 한쪽의 일방적인 껄떡임은 용납안합니다.
나름 생각한 규칙은 이정도이고요..
사진은 찍어보고 싶은데 찍는법을 모르겠다 하시는분들도 나오세요. 제가 뭐 프로는 아니지만 쉽게 쉽게 설명은 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냥 베터리 충전하고 메모리 카드 꽃았다가 뺄수있고, 전원 키실줄 아시면 나오세요
마무리는 ASKY
강원도 여행중 "선돌'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