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작진이 결정하고 끌고나가기를 바람
게시물ID : muhan_6685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평생츄리닝
추천 : 0
조회수 : 279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5/12/07 21:56:54
제작진이 생각하고 결정하고 끌고나가기를 바랍니다

여론좀 그만 신경썼으면 좋겠네요

최근 방영분에서 노홍철,길의 복귀에 대한 의견을 듣는다고 했을때 (곧 없어지긴했지만) 아 정말 징그럽단 생각이 들더군요. 그거따라 결정할건가..

물론 여론은 정말 중요합니다. 방송의 최고목표는 시청률인데 그 시청률의 핵심이랄수 있는 시청자의 의견이 곧 여론이니까요. 

그리고 사실 의견을 물으면 득실이 뚜렷하게 나타날겁니다. 반대자 비율이 곧 시청률 하락으로 이어질테니까요. 물론 찬성자의 상승도 있겠지만.

하지만.. 저같은 입장에선 맥이 빠집니다. 저는 제작진, 그러니까 김태호PD, 유재석 등의 사람들을 믿고 방송을 보는 시청자입니다.

장동민,광희,노홍철,길을 넣던 빼던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그에 대한 저 사람들의 생각이 중요합니다.

1. '도덕성 질타를 받으면서라도 나아가겠다. 저들과 함께 웃음을 주겠다. 영입할꺼다. 질타는 달겨받겠다'
2. '도덕성을 보다 공고히 하고 그것을 활용해서 혹은 배제하고 웃음을 주겠다. 게스트 최대한 활용할꺼다. 영입 필요없다'

저 둘을 결정할 때, 사람들이 '빼요, 넣어요' 하는 말을 듣고 결정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어떤것을 선택하던 제작진이 엄청난 고민을 했을 것을 압니다. 그걸 지지하고 함께 하고싶네요. 댓글봐가며 동향 살피는거 말고 본인들의 선택을요.

사실 식스맨도 제 입장에선 아주 맘에 안드는 특집이었습니다. 물론 마지막에야 본인들이 고르긴했지만... 그냥 처음부터 맘에 드는사람, 본인들이 생각할때 가장 잘 맞을사람을 선택해서 밀고 나갔으면 했습니다.

분명 제작진의 생각이 있을텐데 반대의견 두려워서 조심스러운게 참 안타깝네요. 당신들의 생각이 무엇이던 지지할 나같은 시청자도 있다는걸 알고 자신있게 의견피력했으면...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