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 올렸다가 묻혀버린거...여기다가도 좀 올려볼게요. 혹시 오유 분들 중에서도 xp 쓰시는 분 계신다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라이엇 운영진들이 리그오브레전드 공홈에 관심조차 가지지 않는것 같아서 여기 인벤에 글 올려봅니다.. 인벤 유저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리그오브레전드 공홈 커뮤니티에서 수많은 유저들이 이번 패치 이후 게임 시작 후 인게임에서 5~10초 경과 후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그램이 응답없음 상태로 바뀌는 현상을 겪고 있습니다. 사운드와 마우스 이동을 제외하고 화면에서는 어떠한 움직임도 일어나지 않은 채로 그대로 멈춰버립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작업관리자를 실행시켜 프로세스 항목에서 프로세스 제거를 해버려서 강제로 종료시켰지만, 일부 유저들은 어떠한 입력도 먹히지 않아 컴퓨터 본체 전원을 차단하는 방법으로 강제 종료하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현상의 원인으로 추측되는 것 중 하나는 운영체제인데요. 현재 Windows XP를 사용중인 유저들만 이러한 현상을 겪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지금 7.4 패치가 완료된지 20시간이 다 되어가는데도 라이엇에서는 어떠한 대응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Windows XP 유저들은 이러한 현상의 존재를 모른 채로 일반 및 랭크 게임을 플레이하다 의도치않게 탈주를 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른 탈주 페널티는 오히려 정상적으로 적용되어 많은 유저들의 불만을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바는 라이엇 측에서 이러한 현상이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으며, 이러한 무책임한 태도는 유저들의 자유로운 게임 이용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게임 탈주로 인한 페널티 적용 등 불공정한 게임 환경 조성에 대해 어떠한 책임조차 지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책임을 묻는 것이 성급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만, 지금 라이엇은 라이엇 측에서 이러한 현상이 발생했다는 것조차 모를 정도로 무관심한 태도를 지녔다는 점에서 유저들을 기만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마저 들게 만들고 있습니다. 제목에서 언급하였듯이, Windows XP 사용자들의 OS 점유율은 약 10% 정도로 적지 않은 수의 유저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는 것을 짐작케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라이엇이 계속해서 방관하는 태도로 일관한다면 유저들의 고충은 더더욱 커질 것입니다. 현재 라이엇 측에서 이러한 현상을 인지하였는지조차 유저 입장에서는 파악할 수도 없지만, 만약 아직까지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면 부디 이 글을 읽음과 동시에 신속한 조치를 촉구하는 바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롤 최소사양 운영체제가 Windows XP SP3 이상인데, 이를 충족했음에도 불구하고 게임을 플레이하지 못하는 게 유저 잘못입니까? 저는 운영진 측에 책임이 있다고 보는데 그게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네요...허허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줄요약 1. 롤 패치 후에 xp 유저들 게임 안됨 2. 현재 롤 공홈에서 유저들 항의중. 묵묵부답 3. 라이엇 일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