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지극히 주관적] 시즌 5가 한다면.. 희망 출연자 10명만 써봤어요.
게시물ID : thegenius_6692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바리안
추천 : 5
조회수 : 1890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5/08/25 05:38:21
01. 타일러 

플레이 스타일 - 조언자

 요즘 핫하죠. 시즌 5까지 한다면 한가지 변화를 주는 의미에서 외국인 출연자 한명을 넣어보면 어떨까 했는데 바로 떠오르는 사람이 타일러였어요. 
비방송인으로 생각하고 포함시켰구요. 기본적으로 지적능력이 좋을 것이라는 가정 하에 좋은 플레이를 많이 보여줄 수 있을것 같아요.


 
02. 버벌진트

플레이 스타일 - 정석

 조용조용 게임에 집중할 것 같은 스타일. 방송인과 비방송인의 경계를 넘나드는 존재감. 대신에 사람을 간파하는 능력이 좋을 것 같은 눈을 가진듯..



03. 강성태

플레이 스타일 - 데스메치 최강자

 공신 그분이에요. 갑자기 떠올랐어요. 비방송인으로 분류했구요. 판단력과 지적 능력을 기반으로 한 정치력도 어느정도 될거 같다고 봐요.



04. 성시경

플레이 스타일 - 트롤링, 배신

 시즌 5의 키플레이어 같은 느낌? 시즌1에 이상민, 시즌2에 노홍철, 시즌3에 장동민..(맞나)이 가넷을 들고 지니어스의 예고편을 시작했다면 시즌 5는 성시경이 그역할을 했으면 좋겠네요. 정치력도 좋을것 같아요. 의외로 트롤링을 하면서 특유의 화법으로 자신을 합리화 시킬것 같은..



05. 장기하

플레이 스타일 - 변칙

 뭔가 창의적인 플레이를 지향할 것 같은 플레이어네요. 홍진호의 역할을 할 것같은 느낌으로 추가해 봤어요. 



06. 이적

플레이 스타일 - 연합

 개인적으로 이분이 남자 정치력 탑이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며 포함시켜 봤어요. 예능의 재미도 살리고 게임도 잘 살릴만 한 인물이실듯.



07. 김가연

플레이 스타일 - 정색

 이분은 여성플레이어 중에 정치력 탑. 말이 필요없죠. 결단력 하나로 중후반까지 거뜬히 버티실 것 같은 김경란 역할을 할 것 같은 플레이어.



08. 박지선

플레이 스타일 - 카멜레온

 예능 원탑. 하지만 뒤쳐지지 않는 브레인. 박지선도 장기하 처럼 뭔가 변칙적인 플레이를 할 것 같기도 하지만, 정석대로 플레이 하기도 하고, 상황파악을 기반으로한 변화무쌍한 플레이 스타일이 기대되서 추가해 봤어요.



09. NS윤지

플레이 스타일 - 배신

 기존 플레이어 중 최정문의 위치와 비슷할 것 같은.. 데스매치에서 약하지도 않지만 메인매치에서도 그렇게 강한편은 아닐듯 하고.. 반전을 기다리게 하는 꽃병풍 역할?



10. 김미경 

플레이 스타일 - 심리분석

 이분 아시려나 모르겠어요. 네이버 검색하니까 기업가? 사업가로 나오는거 같긴 한데, 그.. 강의하시는 분이에요. 여성분.. 말 잘하시는.. 많은 경험을 기반으로 사람의 심리를 잘 파악하고, 촉도 되게 좋으실 듯.. 그리고 뛰어난 화술을 기반으로 정치력도 어마어마할 듯.. 여성플레이어 중에 박지선 다음으로 기대되는 플레이어라서 포함시켜봤어요.




13명 다 채워보고싶었는데.. 졸립고 머리가 안돌아가서..
재밌게 봐주세요






문제시 수정 후 오열
출처 내 머리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