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한국의 모든 산업이 마이너스 성장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유독 부동산만 10% 성장을 했지요.
아시겠지만, 이것은 정부가 사람들에게 빚내서 집사라고 언론틀어잡고 어디가 마치 부동산폭등할거처럼 선전을 해댔습니다..
그 결과 가계부채가 급등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다카키마사오딸정부는 어떻게든 대선까지는 집값은 떨어트리지 않으려고 할것입니다. 그럴려면 계속 빚내서 집살수밖에없지요.
왜냐? 여기서 집값마저 왕창 떨어지면 아줌마들표가 날라가거든요.
그러나, 모든 전문가들이 이것은 한계가 있다고 말하고 언젠가는 거품이 터질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장기집권 혹은 최소한 자기의 죄값이 피할수있게 다음정권도 새누리 정확히 말하면 친박이 잡아야겠죠...
그렇기때문에, 대구에 예산몰아주고 어떻게든 경상도는 자기편으로 만들려는 것입니다.
경제가 망하면 대선은 날라갑니다. 그러나 그것을 대비해서 대통령의 수족인 국정원을 틀어잡고 힘을 키워줄려고 합니다.
왜냐? 그건 그들만이 알지요...대체 무엇을 생각하고있는지...
그러다 보니 죽어도 테러방지법을 통과시킬려는겁니다.
그런데 이게 예상밖으로 사람들이 알아버렸어요...최소한 야권지지자들한테는...
그러니 모든 언론과 할수있는 모든것을 동원해서 불을끄려고 하는것입니다.
이것은 진짜 진짜 어둠으로 꽉 차있는 바다에서 하나의 작은 불씨를 누군가가 피우고 있는것입니다.
바끄네정부를 물로 보지마세요...바끄네는 멍청해도 그녀의 주변에는 욕심으로 가득찬 늑대들이 득실거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머리속에는 오직 하나뿐이없습니다.
지금의 기득권을 이어가는것.....사람의 욕망이 얼마나 무서운것인지 우리는 지금 목격하고있는것입니다.
바그네는 지금 무리수를 던지고 있는것입니다. 여기서 조금 더 발전하면 독재자가 되는것입니다.
상상해보십시요....만약에 정말로 바끄네가 개헌을 통해 장기집권하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언론, 국정원, 국방부 외 모든 기관을 손에 쥐고있는 사람이....
다음에 바끄네가 되면 한국은 다카키마사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