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 동안의 국정원 행태보다 더 절망적인 것은..
게시물ID : sisa_67056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김재규(탕탕)
추천 : 4
조회수 : 505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02/27 00:57:32

 대다수  시민들의 침묵.


 
 어차피  시간은  새누리  편입니다.  꼭  처리해야 할 
 
 선거구획정 때문에 필리버스터  잠시  중단해야 합니다.  또 이번  임시 국회  끝나면  다시  임시국회  소집해서  처리하면  됩니다.

 지금 그들에게 중재안이니  뭐니 필요없는거죠.  심지어  선거구  획정때도  자신들에게만  유리하고  야당이  비례 줄이는 대신 사표 방지를  위한  온갖 정책대안들  다  거부했고..  결국  야당이  수용했죠.

 많이  가질수록  욕심이  더  커진다고  작금까지의  새누리  작태는  only 자신 정당의 이익입니다.  그게  작든  크든.  탐욕스런  놀부처럼 양보는  없습니다.

 그  결과는...??  

 새누리가 총선에서  전체  45프로  득표해도  실제 의석수는  과반이  넘습니다. 
 소선거구제하  단순 다수대표제에서는  어쩌면  절반이  사표가  될  수  있죠.  그  피해는  고스란히  국민들이  입는  겁니다.  
새누리  180석  얻고  자칭 노동개혁법  통과시기면...??  그 피해는  누가보죠?  소수의 노동자들...? 아니죠. 대다수의  노동자들이죠. 

97년 노동악법  날치기로  그  피해는  누가  봤나요...? 종편  탄생으로  더 기울어진  언론 환경.. 그 피해는  누가볼까요?



 자  이번  테방법의  불명확한  법  조항으로  가장  큰 피해를  보는게  누구죠? 누구의  자유가  침해  될까요? 정부정책에  반대하는  시위자? 파업하는  노동자?  정부  정책을  비판하는  자?

 

 지금  야당이  기댈 수 있는  건 바로  국민여론 뿐입니다.  국민들이 야당의  필리버스터를  적극  지지해야 새누리가  중재안을  수용 할  겁니다.



 

 그러나..

 여론조사를  보니
 
 참  절망스럽더군요.

 지금  우리 사회가 가고 있는  길이

 이  무지한  여론이  원동력인  것  같습니다.

 이제는  뭘  주장해도  적절한  물타기  가치 판단  문제가  개입되면서 노무현때는 더 했어!! 야당  빨갱이!! 이런  여론이  무려  절반이  되는  것 같습니다. 

 결국 필리버스터는  실패할  것입니다.

  그  가장  큰  이유가  국민여론이라는게  참 힘드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