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통령이 대통령답지못해...
게시물ID : humorbest_6705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미스티
추천 : 29/11
조회수 : 1767회
댓글수 : 9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4/10/28 18:10:47
원본글 작성시간 : 2004/10/28 16:01:21
김부겸 의원, "대통령이 대통령답지 못해" 
[노컷뉴스] 2004-10-28 09:37 기사리스트로 
 
  

열린우리당 김부겸 의원이 노무현 대통령과 이해찬 국무총리를 강하게 비판하고 나섰다.

김부겸 의원은 28일 국회 정치분야 대정부질문 자료에서 "대통령은 정치나 이념 문제에 대해서는 가급적 언급하지 말고 정책에 대해서만 분명한 입장을 제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정치는 가급적 국회에 맡겨야 한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김대중 전 대통령은 자신이 국가보안법의 최대 피해자였지만 국보법 개폐에 대해 자기 생각을 밝힌 것이 없었다"며 "대통령은 이념이나 이데올로기에 대해서는 아예 초연한 자세를 취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김부겸 의원은 이해찬 총리에 대해서도 "유럽 순방 도중 특정 신문들에 대해 역사의 반역자라고 비난한 것은 총리답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김 의원은 또 "여당의원으로서 개혁을 한다면서 마치 혁명하듯이 조급하게 덤볐던 것은 아닌지 반성한다"며 "동시에 야당도 대안없이 남의 발목만 잡아왔다는 것을 되돌아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김 의원은 "이처럼 대통령이 대통령답지 않고 총리가 총리답지 않고, 여야 정치권이 여야당 답지 않고 언론이 언론답지 않은 것이 오늘 우리 정치의 비극"이라고 말했다.

CBS정치부 도성해기자 (CBS 창사 50주년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162)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못을 알아야 앞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아무리 딴나라를 욕해도 딴나라의 더러운 점을 비교하여 자신의 더러운면을 덮어버리려는... 눈가리고 아웅식 입막음으로는 열린우리당인지 닫힌너희당인지 몰라도 딴나라당과 똑같은길을 걸을뿐입니다.

여야를떠나서 정치권이 이렇게 스스로를 돌아보고 자성하는 분위기가 퍼져 좀 정화가 되었으면합니다.

그리고 언젠가 예전에도 한번 여기에 쓴기억이 있는데 확실히 오유는 친노성향이 지나칩니다. 시게글들에 붙는 추천과 반대수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절이 싫으면 중이떠나야 한다지만 이상하게 계속 기웃거리게 되니 저도 의미없는 쌈박질 참 좋아하는 인간유형일지도 모른다는 자괴감이 문득 들고있습니다. 이런식으로 글 올린다고해도 이미 굳어버린 사고와 선입견은 절대 안고쳐지고 나만 웃음거리가 될텐데 말이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