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 기본 생산과 소비를 원칙으로 한다 즉 여가를 즐기기 위해선 그에 따른 노력이 있어야함 예) 길거리 공연을 위한 피나는 노력들 여친을 위한 운동 자기관리 외식을 위한 생산활동 등 휴식도 노력의 댓가로 간주
각각의 생산활동을 수치화 시켜 경험치로 나타내고 그에 따른 렙업이 있슴
레벨제한은 없고 레벨의 상승에 따라 여가의 제한이 풀림
매일 직업을 가짐 하루가 끝나면 그날 하루 활동을 기준으로 평가후 직업을 부여 예) 수도사: 하루종일 반복적인 혹은 고된 일을 하고 집에 오는 길에 조용히 정신적인 수양을 함. 대체로 별다른 이벤트가 없는 날 부여받음
생산활동의 종류론 크게 일. 인간관계. 운동. 악기. 운전. 등이 있슴 혼합이 가능함 예) 부모님 일을 도와드림-일,인간관계 기타로 돈을 범-일.악기
여가 활동도 경험치가 쌓임 노는것도 놀아봐야 놀줄 암 노는건데 생산활동과 연계가 되면 경험치 2배 예) 클럽에서 여친사귐 여행가서 여친사귐 술마시다 여친사귐
여가생활은 종류가 크게 여행. 술. 여자. 공연. 영화 및 공연 관람. 오유?
그날그날 멘탈 기상도가 있슴 찢어지기 쉬운 한지 멘탈 멘붕따위 없는 강철멘탈 까지
좋아서 하는 일이라도 노력이 필요하면 생산으로 취급 예) 오유하다가 글을 올린다-생산 사람들의 반응을 보고 눈팅 및 댓글을 단다-여가 즉 노력이다라는 생각에 미치지 못할시 생산이 아님 예) 오유 글 쓰는건 노력이 필요함-생산 댓글다는건 그때그때 다름 예>자기 경험담 등을 쓴다던가 의견을 쓴다던가-생산 나는 경기도 안양의 이준영이다-여가 눈팅은 클릭질만 하면 되므로-여가
여가도 혼합이 가능 여친과 술을 마신다거나 여친과 여행을 간다던가 여친과 영화를 본다던가 ->경치 두배
**어떤일이든 여자와 관련된 일이면 경치 4배. 여친과 관련된 일이라면 10배. 아내라면 1/2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