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협조차 전화 통화 중...
사단 홍보처 : 사진반장님~ 이번에 사단장님 xx 가셔서 찍으신 사진 픽셀이 어떻게 됩니까?
사진반장 : 음..... 4에 6......일껄?
사진병 : ????????????
사단 홍보처 : ??!?!?!????????!!!???!?!?
사진반장 : 아닌가? 5에 7인가?
사진병 : 아니 저기 그게.....
사진반장 : 아 몰라! 니네가 알아서해!
설명1 : 픽셀은 모니터에 눈을 가까이 하고 보시면 가장 작은 칸을 1픽셀이라고 합니다.
설명2 : 사진반장이 실제로 말한 단위는 인치입니다. 하지만 저런 업무협조는 파일형태로 주고받기 때문에 픽셀을 이야기 합니다.
(초보라면 모를수도 있지만... 3년차 사진반장 입니다...)
이 외에도.....
업무시간에 다른 지역으로 점프뛰어서 개인 볼일 보다가 대대장+중대장에게 걸림.
돌아와서 한다는 변명이 급해서 사진병들에게 통보하고 갔다온건데 사진병들이 중대장에게 보고를 안한거다.
당연히 그런 지시를 한적이 없음.
하지만 사진병들은 지시불이행으로 완전군장으로 뺑뺑이 돔-_-
사단본부가 맘에 안든다며 자신의 권위를 세우겠답시고 비서실장더러 자신한테 업무협조하라고 사진병들에게 지시했다가 비서실장에게 쌍욕 + 개박살난 썰.
(비서실장은 앤간한 소령~대위들도 가지고 놀정도 입니다.....중령들이 와서 잘 좀 해달라고 샤바샤바.....)
훈련나갔다가 수백만원짜리 장비 잃어버리곤 나몰라라~... 하면서 장부조작질로 있는 것으로 꾸밈....
...하는걸 인실좆하려고 다른 사람들이 숨겨놓고 안줌.
그리고 검열나와서 개똥줄탈때 몰래 갖다 놓음. (걸리면 부대가 털리는거니까 차마 그러지는 못하고;;;;)
대대 전투력 측정 나가서 간부 사격 20발중에 5발 맞추고 (그나마 2발은 옆사로가 18/20 상황에 만발이라 대신 쏴준거)
사단 간부 전체를 대상으로 한 체력측정에서 장거리뛰기는 그냥 걸어다니고 (대대 평균 점수가.....)
실화라는게 공포.
여군 무용지물론을 직접 눈으로 증명시켜주신 분...
지금은 중사달고 장기 신청 했다는게 공포*공포
유일하게 잘하는게 선배 여군들에게 샤바샤바하는 거....
여군은 남군이랑 다르게 진급이 여군들끼리만 경쟁시킴.
그래서 여군들끼리 서열정해놓고 포상이나 상장, 보너스 같은걸 돌림해먹음.
즉, 이번에 진급타이밍이 돌아온 '계파' 여군에게 상장 몰아주기 및 실적 몰아주기를 해서 진급 시킴.
(남군에서 종종 일어나는, 능력좋은 후배가 능력 안좋은 선배보다 일찍 진급하는 일이 안생김..헐)
주의. 무조건 여군까가 아닙니다. 저 사람 분덕에 "제대로" 된 여군후임 두명은 전역했음. 여군 전체가 문제가 아니라 저런 인간들이 군대에서 안짤리고 선배를 다 해먹기 때문에 후배로 들어오는 제대로된 여군들이 살아남을 수가 음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