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방금 정갑윤인가요..
게시물ID : sisa_67213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양뜨겁
추천 : 1
조회수 : 201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6/02/28 01:55:39
너무 어이가 없어서 법을 검색해봤습니다.

아참!. 개누리 아저씨들이 실수한 게 몇 가지 있는데..옛날에는 저처럼 바쁘기도 하고 국회에 매번 실망해서 정치에 무지하게 뉴스에서 보여주는 각색된 정보가 다 인냥알았고, 잘못된 것은 알지만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살던 다수의 국민들이 모든 것을 배재하고 직접 찾아보게 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것이다. 이 놈의 개누리..아주 그냥 막그냥 확그냥..아오..의장이면 의사를 정리하고 질서를 유지하고 사무나 감독할 것이지...의장 발언하자마자 질서가 깨지네요. 쓸데없는 말만 주저리주저리..아오..그리고 당적을 두지 않아야하는데..디금 말은 누가 시켜서 한거지?..

깊은 빡침에 소주사러 가요.

제10조(의장의 직무) 의장은 국회를 대표하고 의사를 정리하며, 질서를 유지하고 사무를 감독한다.
제20조의2(의장의 당적보유금지) ① 의원이 의장으로 당선된 때에는 당선된 다음 날부터 그 직에 있는 동안은 당적을 가질 수 없다. 다만, 국회의원총선거에 있어서 「공직선거법」 제47조의 규정에 의한 정당추천후보자로 추천을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의원 임기만료일전 90일부터 당적을 가질 수 있다. <개정 2007.12.14.>
제49조(위원장의 직무) ① 위원장은 위원회를 대표하고 의사를 정리하며, 질서를 유지하고 사무를 감독한다.
국회법 제107조(의장의 토론참가) 의장이 토론에 참가할 때에는 의장석에서 물러나야 하며, 그 안건에 대한 표결이 끝날 때까지 의장석에 돌아갈 수 없다.

일단 본 건 여기까지...
갑자기 벌떡 일어나서 뭐라하기에 합의하자고 개누리가 썩싹 빌었나 싶어서 우리집 강아지랑 눈 부릎뜨고 봤는데 개소리를 씨부리네요 아오.... 나이는 피부로만 드시고 정신 나이는 물품보관함에 보관해두셨나.. 
출처 이러다 끌려가나요..? 우리 집 강아지는 누가 키워주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