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국이 이번 일 계기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기를
게시물ID : sisa_67341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izro
추천 : 6
조회수 : 351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02/29 04:20:37
 이번 국정원의 감시기구화를 억제하기 위한 의회의 회의는 여러 영역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왔고 그로 인해 수많은 악행의 고발이 동시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 기회로 민중들의 정치적 관심과 이해가 증진되어 정의와 사랑이 넘치는 국가로 탈바꿈 함을 기대합니다.

 조선 왕조의 멸망 이후 여러 국제 정세와 내부 정치 불안으로 흔들리던 시절은 여러 사람의 피를 불러 왔고 우리는 그들의 희생으로 지금까지 우리는 지금의 삶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병폐들이 지워지지 않은 채 남아 우리의 삶을 어둡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이 어둡게 물든 물은 세대에 세대를 거쳐 민중의 고통을 자아내고 이제는 그 아파 신음하는 사람에게 책임을 묻는 사태까지 왔습니다.

 그들의 욕망엔 브레이크가 없었고 그들은 유신정권의 부활을 위해 국정원을 이용해 테러를 방지한다는 가면을 쓰고 민중의 자유를 빼앗으려 하였습니다.
 그 결과가 지금의 필리버스터를 불러 일으켰고 이들은 그들의 과한 욕심으로 망할 것 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어두운 부분을 피로 세척해 가는 중 입니다. 많은 이들이 보이지 않게 그 길을 외로이 걸어 갔습니다. 누가 알아주지 않고 자신에게 이익이 되지 않음에도 그들은 갔습니다. 
 지금 의회에 단상에 오르는 민주주의의 수호자들의 땀으로 이 과정의 마지막을 이루어 내고 새로운 한국이 열리길 바랍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