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손혜원 "김종인 대표 떠나면 나도 머물 이유 없다" 
게시물ID : sisa_6739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aprilsnow
추천 : 10
조회수 : 2626회
댓글수 : 26개
등록시간 : 2016/02/29 17:33:16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홍보위원장은 김종인 비상대책위원회 대표가 당을 떠날 경우 “더 이상 머물 이유가 없다”며 본인도 잔류하지 않을 것임을 시사했다.
 앞서 김 대표는 현 공천룰에 지도부의 재량권이 없다며 공천룰 전반을 손질하기 위한 '비상대권'을 요구하고 있는 가운데 이것이 받아들여지지 않을 경우 결단을 내릴 수 있다며 배수진을 친 상태다. 

  이에 손 위원장은 29일 페이스북을 통해 “이 당의 운이 어디까지인지 지켜보겠다. 김종인 대표님 결단하시면 저도 함께 한다”면서 “사심없이 들어와 온 힘을 다 하는 전문가들이 일 할 수 없는 곳이라면 더 이상 머물 이유가 없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총선에 이기려면 공천, 정책과 공약, 홍보 이 세가지 조건이 충족돼야 한다. 그러나 이 셋 중 60~70퍼센트는 공천의 역할”이라며 “공천과 정책, 공약이 바로 서 있지 못하면 홍보는 그저 허망한 물거품일 뿐”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는 “저는 이번 선거에서 큰 희망을 보고 있다. 바로 공천과 정책, 공약에 대한 믿음”이라며 “김 대표님께서 떠나면 공천, 공약, 홍보 모두 물거품이다.
승리를 눈 앞에 두고 있는데 말이다”라고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email protected] 구자윤 기자
출처 http://m.news.naver.com/read.nhn?oid=014&aid=0003609682&sid1=100&mode=LSD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