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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maple2_67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وظ★
추천 : 2
조회수 : 696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08/01 21:22:50
어딘가 모르게 불편한 기분이 드는게 보통.
아니 왜 스킬을 이렇게 구현했지? 더 편하게 구현할수도 있었잖아 싶은게 많음.
헤비거너 20중첩되면 50%데미지ㅋㅋㅋ
퀵슬롯도 전혀 고려가 안되어있음..
30까지 찍으면 이것저것 넣어서 딱 꽉차는데 40 찍어가면서 고민이 시작됨.
결국 물약은 풀,하얀포션 빼고 다 비우게되고 탈것도 맞춰놨다가 빼게 됬음..
독수리나 종이비행기같은 액션스킬까지 있으면 더 곤란ㅋㅋㅋㅋㅋ
이번에 빠른헤엄 패치노트에서 봤을때
당연히 탈것처럼 수영중에 공격누르면 ep소모해가며 달리는건줄 알았는데ㅋㅋㅋㅋ
퀵슬롯에 맞춰놓고 쓰라는 스킬이었엌ㅋㅋㅋㅋ
이건 둘중 하나임.
스킬을 생각없이 만들었거나 빠른헤엄이 쉬우면 탈것없잎물로만 이동할태니 캐쉬 탈것을 더 팔아먹기 위해 일부러 불편하게 만들었거나.
이제 50까지 풀리면 또 스킬이 풀리는데 이때는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음ㅋㅋ
퀵슬롯 체인지로 텝을 누르면 2번째 퀵슬롯이 나온다거나 하는식으로 패치나 안했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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