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황스럽네요 이런적이 처음이라
제 바이크는 Q2 다이나믹 13년 식입니다. 신차 뽑았어요 7월9일 공장출고구요 25일에 인수해왔습니다.
인수해올 때 타고 온 30키로가 적산거리 전부입니다. 등록할 시간이 없어 등록도 못하고 타지도 못하고 세워만 놨던 겁니다.
방금 20분 전 쯤에 있던 일인데요, 밖이 웅성웅성하길래 나가봤더니
어떤 젊은 분이랑 아저씨랑 실랑이를 하고 있더라구요 차가 한 대 서있었는데 뉴EF 소나타 였고..
그래서 아저씨가 그 분을 박았나 했더니.. 그게 아니라 그 아저씨가 제 바이크를 박았더라구요
벽에 세워놨는데 벽쪽으로 쓰러져 있었습니다.
상황을 들어보니
그 아저씨 술 한잔 하시고 대리불러 이동네까지 오셨고, 그 후에 운전대를 넘겨받아서 운전을 했답니다.
제가 사는 골목까지 들어왔다가 막혀있어서 후진으로 나가려다 박은거구요
근데 이아저씨가 계속 별로 상처 안난거 같은데~ 이 소리만하면서 2만원을 꺼내더라구요
속된말로 꼭지 돌았습니다.
근데 그 젊은분이 그러시더라구요 아저씨 경찰오는거 원하시는거 아니지 않냐고 빨리 명함 주시라고 그리고 잘 해결 보시라고
그래서 명함받고 제 전화번호도 줬습니다.
그 젊은 분 번호 받으려고 하는데 안주시더라구요 뭐 그때 동네사람들 보신 분 있으니까 괜찮을 것 같기는 한데..
내일 입고 시키려구요 서비스센터 불러서 실어 보내려고 합니다. 새찬데 마음이 아프네요..
혹시 이럴 때 어떻게 해결해야되는지 아시는 분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
등록 안되어있던게 걸리긴 하는데 일부러 안한것도 아니고 시간이 없어서 이번주 내로 하려고 했던거라..
내일 낮에 봐야 상처난 부분이나 상태를 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런경험 있으신분 도움좀 주세요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