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음.. 그냥 개인적인생각으로는..
게시물ID : military_6751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공유부인
추천 : 0
조회수 : 360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7/03/17 23:52:49
여성은 보통 군대로 양성하기에 체력이나 체격이 남성에 비해 약하기때문에 의무징집대상자로 정하지 않은거 아닌가영..
운동선수 같은 꾸준히 운동하는 특수한 직업이 아닌이상 평균적인 여성과 남성이 힘으로 싸운다면 여성은 절대 남성을 이길 수가 없잖아요.. 
의무 복무는 휴전국가이기때문에 항상 군인원을 충당하려면 불가피하니까 그런거고.. 고생스런 시간 보내고오는 것, 또 지금 이순간에도 추위를 견디며 보초를 서는 분들께 당연히 감사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방산비리라는 문제에 더 집중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여러분이 다쳐도 방치당하고 치료시기를 놓치고 급여도 말도안되는 수준이고 그건 국방예산으로 자기주머니를 채우는 사람들을 탈탈털어 해결해야죠. 병원복지 및 전문의사충원, 시설이나 집기 확충으로 개선해나가야하는 것이지 여자들은 이런 고생을 왜 몰라주냐라고만 외칠 일이 아니라고생각해요..국방부 홈페이지나 신문고로 가서 이야기해야지 오유에서 여자들이 이럴줄 몰랐다.. 이런말을 하면서 페미니즘자체가 잘못됐다하고 더 나아가 정치인지지안하겠다는 발언도하고.. 분노의 대상이 좀 이상해져가는 거 같아요.. 제가 오유를 하는 이유는 누군가 이슈로 선동을하면 휩쓸리는기 아니라 다양한 이야기로 그나마 중립을 찾는 분위기 때문이었어요. 여군도 의무로 징집하길 바라시면 오유의 여성유저가아니라 군관계자나 관련기관에 건의하시고 커뮤니티에서 공론화를 원하시면 공격대상을 정해 힐난하지 마시고 의견을 개진해주세요.. 당신의 가족과 친구를 설득한다는 마음으로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