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폿맨 유저입니당 (__)..일하다 오랫만에 짬나서 뻘글 투척 (위 피규어는 사무실인증 ㅋㅋ)!!
쓰레쉬는 출시때부터 꾸준히 오랫동안 항상 최애 캐릭터중에 하나였는데요, 나이들면서 피지컬도 줄고 자주는 못꺼내지만,
애증의 캐릭터로 끊을래야 끊을 수 없는 쓰레쉬의 스킨들에 대한 후기 공유 합니다!
(스킨이 사실 버프를 한다거나 달라지는게 없겠지만, 비쥬얼+사운드+이펙트 체감상 느끼는것들이 있어서 재미로 봐주세요 ㅎㅎ)
기본스킨- 기본스킨도 충분히 간지가 나서 가장 베이스 스킨. 모든 비교는 베이스 스킨으로 진행할게욥!
심연공포 쓰레쉬 - 네..죄송합니다..유일하게 사지 않은 스킨입니다 (큰차이를 모르겠어요 ㅠㅠ)
불의축제 쓰레쉬 - 기본 스킨과 거의 똑같음...이상하게 불축 끼면 근데 승률이 잘 안나와요 ㅠㅠ
처음 출시할때에는 간지는 확실히 불축이었습니다만, 지금은 거의 안쓰는듯
특이점은 Q 던질 시 갈고리 방향이 다른 스킨들과 반대방향이며, 유독 깁니다.. 은근히 신경쓰임 ㅋㅋ
챔피언쉽 쓰레쉬 - 갈고리 모양이 눈에 잘띄는 블링블링 실버라 그런지 Q 던질때 뭔가 좀더 임팩트 있어욥! (잘맞추는건 아님)
(챔피언쉽쓰레쉬 골드크로마 - 달라진건 크로마 하나 뿐인데, 캐릭터가 무거워지고 둔해진 느낌..왜인지는 모르겠어요 ㅠ)
삼성화이트 쓰레쉬- 기본스킨과 거의 똑같은 느낌. 다만 개인적으로 스킨이 가벼운느낌이라 캐릭터도 약해진 기분이에요 할때마다 ㅠㅠ
먼가 흰색 밧줄 Q라 그런지 미스나면 아군들에게 더 눈치보이고...
암흑의 별 쓰레쉬 - 확실히 대사 + 사운드 이펙트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캐릭터가 엄청 묵직해지는 느낌입니다.
무겁다거나 둔하다는게 아니고, 정말 스킬하나하나가 묵직하게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암흑 쓰레쉬의 가장 큰 장점은 E로 적끌어올때 묵직함입니다. 시공간을 찢는 소리는 크...
이거 매력 아시는분은 못 빠져나와용!
하이 눈 쓰레쉬 - 아직 3번밖에 사용하지 않았습니다만, Q가 정말 잘 맞는거 같아요.
먼가 훅이 잘 안보여서 그런가?... 쉽게 딜러들 많이 그랩되서 좋은느낌?
기본 캐릭과 유사하게 적당히 기동성 있고 가벼운 스킨 같아요 겉으로 보기에는 좀더 묵직했는데.
다만 요즘 모빌부츠가 너프되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캐릭터가 좀 느리게 보이는 단점?..(차이는 없겠죠?)
이상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