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한집단은 체제유지와 공산독제정권을 유지하기 위해 북한은 50년대부터 핵에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하였고 1985년부터 원자로를 자체기술로 건설하여 1986년부터 가동하기 시작하였다. 그러나 북한의 핵의혹이 본격적으로 불거진 것은 1993년 북한이 IAEA에서 탈퇴하면서부터이다.")
-> 국제사회에서 북한의 핵 의혹이 불거진 시점만 봐도 김대중 대통령 집권 시점보다 이전입니다.
- ("김일성은 1965년 10월 노동당 집회에서 “불원간 핵을 보유할 수 있다”고 말했으며 1967년 군 지휘관 회의에서 “우리도 원자탄을 생산하게 됐다. 미국이 원자탄을 사용하면 우리도 사용할 수 있다”고 호언했다는 기록도 있다. 1970년 당시 북한 부총리였던 박성철은 북한을 방문한 일본 사회과학 대표단에게 “1972년까지 원폭 제조에 노력하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 북한 영변의 핵 시설은 이미 1980 년에 존재가 확인이 된 사실 입니다.
또 하나,전두환씨가 대통령이 되기 위해 민주 진영의 정치인들을 다 쳐내는 과정에서
"광주 민주화 운동은 폭동이다! -> 알고 보니 김대중이 북한의 간첩이더라! -> 광주는 북한 간첩 김대중이 지령 내려서 일어난 폭동이자 반란이다!"
라고 주장하면서 아무 죄도 없는 김대중 선생님을 죽일듯이 고문하고, 거짓 자백을 하도록 강요하며 내란음모죄를 덮어 씌워 사형을 선고했을 때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