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잡캐입니다. 활도 좀 쓰고 맥댐 180가까이 올린 양손정령검으로 칼도 좀 쓰고, 중마도 좀 쓸줄알고, 덤으로 중마에서 파생된 마나포밍과 골렘,악연콤보도 쓰고 연금술로 간간히 라드로 피좀 빨아먹을 수 있는 누적4천대 인간입니다. 만돌린에서 하고요. 특히 남들이 안하려고 하는거 일부러 찾아가며 해보는 변태입니다.ㅡㅡ;
이번 다이나믹 패치로 솔직히 약간 기대를 하긴 했습니다. 포밍과 같은 사람들이 안쓰는 3류스킬들이 좀더 좋아지고 각광을 받지 않을까 하고. 근데 정작 손댄거는 마법에 활 근접만 손대고 평소에 사람들이 잘 안쓰는 골렘, 포밍, 라드, 파힐 같은건 전혀 신경을 안썻더군요.
마법도 손 잘댄것도 아니네요. 연속 캐스팅을 만들어놓곤 정작 쓰면 연속캐스팅이 끊기기나 하고...마엘에 악연 없어지니 대량의 마나 회복 수단이 없어지고 덕분에 저처럼 포밍을 반 주력기로 쓰는 사람은 때려치게 되는군요. 캐스팅도 느리고, 마나 이득도 없고, 그렇다고 데미지는 아예 손해를보고 들어가는데 왜 포밍씁니까? 그나마 전에는 마나 효율 좋고 캐스팅 속도가 빠르기라도 했지. 이젠 뭐... 거기에 파힐러도 마나 수급이 빡세지니 마나 많이 먹는 파힐러도 침몰...꼬르르륵~~ 그럼 골렘은 어떨까요...새로운 악연이 들어왔는데도 골렘은 여전히 적용을 못받으니..골래머도 침몰...꼬르르륵~~~ 전 크샷이 없고 리볼버에 석궁을 주로 사용했는데, 사거리가 짧고 삑사리가 더욱 심해진 석궁은 리볼버의 후딜덕분에 침몰~~~~ 아 후딜동안 맥넘을 날리라고요? 석궁은 안맞아요 그런거..ㅡㅡ 그나마 매그넘 전 후 로 평타를 날려봐도 삑사리가 많아서...방벽을 깔고 쏘는게 낫지.. 라드는 요새 부상율이 높은 몬스터가 많아서 사실상 사장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