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johnjoseco.devianart.com>
'수줍게 얼굴을 내미시는 셀레스티아 공주님'
[이퀘스트리아 태양력 2014년 5월 28일 늦은 오후, 셀레스티아 공주님이 기자들을 초청하여 포통령 선거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재창하는 공식 성명을 낸 이후, 추가적인 대담 시간에 나온 질문과 대답들이다.
Q- 기자 A-셀레스티아 공주님
Q: 셀레스티아 공주님, 혹시 이번 포통령 선거로 권력관계가 바뀌게 된다면 어떻게 하실 생각이십니까?
A:하하, 좋은 질문이네요! 행정적 절차를 모두 이양해드릴 생각입니다. 입헌군주제를 완벽하게 정착하고, 의회와 법원을 만들어 '삼권 분립'을 실행시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Q:네? 입헌군주제? 삼권분립? 무엇인지 쉽게 설명해주실수 있나요?
A:너무 길어질것 같아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지금처럼 한쪽에만 권력이 치우치지 않는 조화로운 정책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법'이 만들어져서 일일히 저에게 와서 재판받으실 필요가 없다는 말씀이지요. 법원에 가셔서 문서만 내시면 되는겁니다!
Q:네. 잘 이해했습니다.
-다른 기자의 질문
Q: 그렇다면 혹시 이전 세대에서 이와 비슷한 일이 있으셨나요?
A: 이번에도 정말 좋은 질문 하셨습니다! 몇백년 전, 한번 선거가 있었습니다! 그 때는 어스포니, 페가수스, 유니콘간의 종족간 연고주의로 인해 권력싸움이 심해져버렸지요. 덕분에 제가 복권하게 되었습니다. (잠시 들어오는 문서에 도장을 찍으며)잠시만요, 여기 도장만 찍고 다음 질문 받겠습니다.
-10여분 이후
A: 다음 질문 부탁드립니다!
Q: 방금 업무가 조금 많으신듯 싶으신데, 그런 업무를 전부 이양하시는건가요?
A:네, 그렇습니다! 추가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저는 그저 왕궁의 이전보다 왕궁의 더 많은 공간을 공개해서 관광상품을 만들어 왕궁의 유지,보수에 대한 비용을 충당할 생각이지요.
Q:어.......그렇다면 포통령 선거 이후의 업무는
A:네! 이만 끝내도록 하죠! 그럼 이만~!
셀레스티아 공주님이 대화를 끝냄으로서 잠깐의 대담시간이 모두 끝났다. 이것으로 미루어 볼 때, 아마 셀레스티아 공주님은 많은 현재 업무를 지겨워하며 이 업무를 전부 포통령 정권에 이양ㅅㅣㅋㅣ
ㅁㅎㅀㅁㅈㄹㅈㅁㄷㅎㄹ뇨ㅕㅇㅎ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