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유 추리전문가 님들을 소환하고싶습니다.
게시물ID : humorbest_67970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안진진
추천 : 44
조회수 : 6488회
댓글수 : 15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3/05/19 15:07:57
원본글 작성시간 : 2013/05/19 01:24:21

공게에 우선 어울리는 글인지는 모르겠네요

혹시 아니라면 부드럽게 지적해주세요 삭제하겠습니다.

'SBS 궁금한 이야기 Y - 실종 4시간의 미스터리 왜 우회전을 했나 ', 편을 보신 분 계신가요?

저는 이 방송을 보고 너무나 소름이 끼치더라구요,

내용인 즉슨 이렇습니다.

 

[2011 3월 14일, 경북 영주에서 한 남자가 사라졌다.

30여 년 동안 흙을 만지고 소를 키우던 57세의 농부 황병남씨는 큰집에서 제사를 지내고 난 오후 8시 10분 “음식을 싸가지고 갈 테니 저녁 먹지 말고 기다리라”고 가족에게 전화를 건 후 출발했지만 끝내 나타나지 않았다.

최근 SBS ‘당신이 궁금한 이야기’ 제작진은 의문의 장소에 트럭을 두고 사라진 50대 가장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추적했다

 

실종신고가 접수되고 경찰과 주민들이 합세해 수색한 끝에 황씨의 트럭이 발견됐다. 그런데 트럭이 세워진 위치가 이상했다. 직진해서 2, 3분이면 집으로 올 수 있는 거리에서 우회전을 한 것이다.

그곳은 평소 황씨가 전혀 다니지 않는 길인데다, 차 열쇠는 사라졌고, 문은 열린 채였다. 게다가 주차된 트럭은 황급히 세워진 듯, 비정상적이었다. 남자의 차가 세워진 곳은 집으로 돌아오는 길목도 아니고 평소 다니던 길도 아니었다. 그곳에 사는 주민들조차 차로는 잘 다니지 않는 길이라고 입을 모았다.

단서는 남자가 사라진 이틀 뒤 남자를 봤다는 목격자의 증언과 딸에게 발신제한표시로 걸려온 이름 모를 전화가 전부다.

제작진은 이 단서들과 그곳의 지리적 환경, 주차된 차량의 상태 등을 통해 황씨 실종 사건의 미스터리를 추적했다]

 

그 후

 

영주경찰서는 "11.3.14. 친척 집에서 제사를 지내고 귀가하다가 실종된 황병남(53세, 영주시 안정면)이 8.30. 16:50경 변사체로 발견되어 사망원인 등을 수사중에 있다.

변사자는 영주시 가흥동 소재 노상에 차량을 주차해 둔 채 실종되었다가 차량이 발견된 장소 인근의 폐쇄된 건물 지하 2층에서 건물 소유자에 의해 발견되었다.

변사체는 지하 2층 계단 밑에 반듯이 누운 자세로 발견되었으며, 사체의 부패가 심해 현장감식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부검 등을 통해 정확한 사망원인을 수사할 예정이다.

 

라는 기사는 찾았습니다. 안타깝게도 사망하셨다고 하는데요, 사망원인에 대해서는 더 기사화 되지는 않았네요.

너무나 미스터리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이분의 이야기에 대해 더 아시는 분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동생과 함께 우연히 이 사연을 접하고 너무나 미스터리하고 무서운 일이라 생각되어

궁금증이 사라지지 않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