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어택 데미지. 기본적으로 평타를 올려줌
AP = 어빌리티 파워. 기본적으로 대다수 마법 챔프의 스킬 데미지를 올려줌
총 AD계수 = 자신의 전체 AD를 기반으로 계수를 곱해 스킬의 데미지를 올려줌 (예, 레넥톤 q. 총 AD 의 0.8 계수)
추가 AD계수 = 자신의 기본베이스 공격력을 제외한 아이템, 룬, 마스터리로 증가한 AD를 기반으로 계수를 곱해 스킬 데미지를 올려줌.(예, 녹턴 R, 추가AD의 1.4계수)
AP계수 = 증가한 AP를 기반으로 계수를 곱해 스킬의 데미지를 올려줌(예, 사이온의 q AP의 0.9 계수)
최대체력계수 = 자신의 전체체력을 기반으로 계수를 곱해 스킬 데미지를 올려줌(예, 올라프 w. 전체 체력의 0.01 계수)
추가체력계수 = 자신의 기본체력을 제외한 아이템, 룬, 마스터리로 증가한 체력을 기반으로 계수를 곱해 이하생략(예 볼리베어 W, 0.15의 추가 체력)
물리데미지-모든평타, 대부분의 AD계수기반의 스킬. 상대방 방어력에 영향을 받으며 자신의 물리관통력에 영향을 받는다.
AD기반 물리데미지-그레이브의 Q, 리신의 R 등등 많음
AP기반 물리데미지-없다
마법데미지-대부분의 AP기반 스킬. 아이템의 추가마법데미지라고 명시된 모든 데미지. 상대방의 마법저항력에 영향을 받으며 자신의 마법관통력에 영향을 받는다.
AD기반 마법 데미지-리신 E, 쉬바나 W 등등.
AP기반 마법 데미지-당신의 머리속에 떠오르는 대부분의 스킬들
생명력 흡수
모든 평타와 OnHit 스킬에 적용됨.
마법흡혈
나머지 스킬들에 적용됨.
둘 다 적용 안되는 스킬-바루스 w, 미스 포츈 w, 마드레드의 피갈퀴손, 마법사의 최후등 평타에 추가되는 마법 데미지는 생명력흡수도 마법흡혈도 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