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달동안 수도 없이 고민.. A5 스포트백 vs 420d 쿠페 4륜
게시물ID : car_6843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mazingax★
추천 : 2
조회수 : 4995회
댓글수 : 23개
등록시간 : 2015/07/28 01:40:06
안녕하세요.
오유에 가입한지 상당히 오랜 시간이 흘렀고 안바쁜 날이면 베오베 눈팅을 일과 처럼 즐기는 오유인 입니다.
글은 꼴랑 네번째 작성하는거네요.
현재 35살이고 회사를 다니며 야금야금 모은 돈으로 작은 가게를 하나 냈어요.
가게가 생각보다 수익이 나는 상황이라 역시 또 저축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요..
현재 운용하는 차량은 엑센트 위트.. 국산차 중 경차 제외하고 젤 싸고 연비 좋은 차라 생각합니다.
회사에서 제공되는 차량이라 기름값 유지비 등등 돈 들어갈 일은 없고, 승차감이 좀 후진거 제외하면 딱히 불편한건 없는데..
결혼 계획은 오유인이다보니 당연히 없고, 회사에 가게에.. 일만 하다 써보는 재미도 못느끼다 늙긴 싫다는 생각에..
장고끝에 그동안 고생한 자신에게 통크게 함 쏘자! 라는 마음에 차량을 골라보기 시작했습니다.
7월이 프로모션이 좋은 시기라해서 이번달 안으로는 결정을 하자고 맘먹었는데 벌써 월말은 코앞이고..
지난 토욜부터 회사 휴가라 어제 처음으로 bmw랑 아우디 매장가서 시승도 해보고 왔네요.
전 사실 마력이니 토크니.. 이런거 잘 몰라요.
최고속도니 제로백이니 이런 성능보단 그냥 제 나이나 소득수준에 맞는 멋진 차량이 가지고 싶은데 결국 압축해보니
아우디 A5 스포트백이랑 BMW 420d 쿠페 xDrive 둘중 하나를 택하려는데.. 마땅히 조언을 구할데가 없어서 늦은 밤 글을 써 봅니다.
차가 있는데 왜 굳이 차를 사려고 하나? 라는 질문엔 그저 지금까지 아끼고 참고만 살아왔던 제 인생이 너무 재미없고 심심해서..
더 늙기전에 보상받고 싶어서라고 답할게요.
소형차 끌고 다닌다고 무시하는 여자는 없었고요(있었을지도 ㅡㅡ;;) 외제차 탄다고 다가올 여자라면 만나고 싶지 않네요.
다만 제 스스로가 못마땅한게 싫어요.
각설하고, 가게 창업 비용 제외하고 젤 큰 돈 쓰는거라 고민이 길어지는 만큼 말도 길어지네요.
두 차량에 대해 아무거라도 좋으니 선택에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 아무거나 해주세요.
제 입장에선 둘 다 너무너무 이쁘고 맘에 들어서 당췌 해결이 안나네요 ㅜㅜ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