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는 여고다 최근 우리학교에서 떠도는 이야기들은 몇개 적어놓겠따 ....우리학교는 여고라서 나는 여자다!
그러니까 베유로-_-;;;;;;;; 으흠.; 첫번째 "애들아 애들아~♡ 니들 양계장 애기 알어?" "해봐라" "닭이 한번에 200원씩 놓잖아~" "임마 이해못한다, 계란이라 해주라" "닭이 한번에 계란 하나씩 놓잖아~ 근데 어떤 계란이 두개를 놓은거야 한번에!! 그래서 양계장 주인이 닭들 더러 뭐라고 했게?" "임마 처럼 낳아봐라" "니 얼굴처럼 생각말고-_- 뭐랬는지 모르겠제?
어제 누가 두탕 뜄노?" ... 두번째-_-;;; 필자의 글수준은 이정도 밖에 안된다.. 이해해도고..ㅠ_ㅠ "자자자 양계장 애기 2탄~" "끄지라 망할가스나.." "닭이 한번에 계란 하나씩 놓잖아~ 근데 어떤닭이 노른자없는 계란을 놓은거야!! 그래서 양계장주인이 뭐라고 했게!?" "잡아무뿐다" "니 면상처럼 생각말라니까-_-
어제 누가 콘돔끼고 했노?" ..나름대로 여고에선 인기 많은 애기다!! 밑에는 짜투리.. ① 옛날에 옛날에~ 오뎅이랑 김밥이랑 달리기 경주를 했는데.. 맨날 오뎅이 이기는거야!! 왜 그렇게?
양반김이라서. ② 옛날에 옛날에~ 오뎅이랑 김밥이랑 달리기 경주를 했는데.. 맨날 오뎅이 졌어!! 그래서 열받은 오뎅이, 이번 달리기 경주할 때는 지 꼬지를 뽑아서 막 김밥을 찔러서 터뜨릴려고했어!! 근데 김밥이 이겼어. 왜 그렇게?
돌김이라서. ③ 옛날에 옛날에~ 당근 두개가 옹기종기 살고있었거든? 근데 어느 날 당근 한개가 쓕! 사라졌다가 쓕! 나타난거라!! 근데!! 근데!! 무가 되어서 나타난거야!! 왜 그렇게?
수혈해서. ④ 옛날에 옛날에~ 뽕아돼지가 있었어! 근데 뽕아돼지가 엄청나게 먹어대니까 주인이 갔다버렸거든! 그런데 다시 돌아와서 열심히 먹어대는거라!! 그래서 주인이 강건너에 갔다버렸어!! 그런데 이 뽕아돼지가 또 돌아와서 먹고있는거라!! 이번엔 주인이 정말 열받아서 해외에 갔다 버렸어! 그런데 그런데!!
뽕아돼지가 안돌아왔데. ⑤ MC몽을 구우면 뭐게!?
구운몽. ⑥ 부시가 한국을 방문한데! 그래서 전국민이 마중을 나가주었지. 손에 쓰레기봉투 꽉꽉 눌러담은것을 들고서 아나운서가 말했어!! "곧, 비행기에서 외국물먹은 원숭이가 내릴것입니다!!" 사람들이 쓰레기봉투를 머리위로 치켜들며 환호하며 기다렸지 그런데 내린것은 보디가드였어-_- 다시 아나운서가 말했지!! "죄송합니다! 이번엔 진짭니다!! 양복입은 원숭입니다~~~~~~~~" 사람들이 쓰레기봉투를 열어제끼며 던질 준비를 했지!! 그런데 내린것은 잘빠진 스튜어디스였어*-_-* 다시다시 아나운서가 말했지!! "정말 죄송합니다!! 이번엔 진짭니다!! 부시대통령입니다~~~~~~"
이번엔 내린건 뽕아돼지였지. 여고는 괴롭다 여고는 심심하다 여고는 외롭다 여고는 남자가 궁하다 바바리맨이라도 좋다!! 오기만 와라!! 모두들 폰에 동영상 된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