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변호사 사무실의 사무장?
게시물ID : law_687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오징어젓갈
추천 : 1
조회수 : 707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4/02/05 11:43:09
예전에는 브로커? 들이 설친다고 한 변호사 밑에 2명인가 4명까지만 사무장 둘 수 있었는데
 
그게 폐지되었다고 하네요?
 
사무장이 다 하고, 어려운 것만 변호사가 하고, 법정에 서서 대리하는 건 변호사만 할 수 있으니 그런건 변호사가 하고
 
나머지는 서류정리나 상담같은건 사무장이 알아서 하고, 명의만 변호사명의 빌리는 거고, 수수료30%내고 그런다던데 맞나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