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6살 남자 대학생입니다~ 오유에는? 어울리지않지만, 2년간 교제한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세살 어리지만 제가 남자친구가 처음인 너무 착한 여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 여자친구는 제 페이스북 비밀번호를알고 있는데요, 활동로그? 라는게 있더라구요.. 거기에는 제가 무엇을 검색하고, 활동했는지 제가 페이스북에서 한 모든 행동들이 그대로 기록되어있더라구요..
문제는 제 여자친구가 제 아이디로 들어가 활동로그를 보던 중 제가 가끔 저의 옛 여자친구(2년 약간 넘게만난) 페이스북을 검색했던걸 보게되었습니다. 예전 그 애와는 연락도 안하고 친구도 아니지만, 문득 뭐하고살까? 라는 생각이 들 때 가끔 검색해보곤 했습니다.. 휴 저도 물론 알고있습니다. 제가 잘못한것이지요. 현재 여자친구가 울며 저에게 전화해 이제 못믿겠다고.. 말을 하는데..
제 변명은 한가지밖에 없었습니다. 2년간 내가 너에게 한 행동보고 믿어달라. 아무런 감정도 없고 단순히 가끔 생각나서 그런것이다..정말 미안하다 전 지금의 제 여자친구가 너무 좋고 사랑스럽습니다. 정말 미안하고 또 미안할 따름입니다..
다음주에 만나서 이야기를 하자고 했는데요, 여자친구에게 미안하고 또 미안합니다..
친구에게 말하니 그럴수도 있지만 들켜선 안되는걸 들킨거다. 라고 하는데.. 오유여러분 저는 아직 지금 제 여자친구를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