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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피에 관한 잡설
게시물ID : cyphers_68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지뢰슬리
추천 : 0
조회수 : 624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2/03/30 11:47:37
1. 회피는 170까지만
1.1 왜?
ㄴ작정하고 극치명 세팅을 갖춘 사이퍼와 1:1 상황이 아닌이상 회피 170이상은 오히려 허세회피라는 말을 듣게 된다. 사이퍼즈 공략게시판 마우스치워라(맞나?)님의 실험결과에 의하면 회피170 회피 180 회피 193을 비교해본 결과 고작 4~5% 가량의 차이만 나며 차라리 회피 170에 방어를 올린 캐릭터의 피격 데미지가 훨씬 작았다.
1.2 그럼 회피다음엔 무엇을 올릴까?
ㄴ사람마다 의견이 많지만 기본적으로 다이무스는 방>치>공 순이며 그외의 캐릭들은 방>공>치 순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이게 항상 옳다는건아니지만 현재의 정론임은 분명하다.

2.전투시 회피의 역활과 행동수칙
2.1 시작
ㄴ 전투를 시작하면서 회피라고 해서 허리를 사는게 아니다. 가장먼저 맞춰야할 방어구는 바지다.
???왜? 라고 물으신다면야 두가지 상황을 들수있다.
2.1.1 
ㄴ상대방이 장갑을 샀다. -> 이쪽은 바지를 샀으니 장갑의 효율을 커버하며 회피도핑 한번으로 회피에 대한 우위를 유지할수있다.
2.1.2
ㄴ상대방이 모자를 샀다. ->반대로 회피도핑을 이용해 모자 효율을 커버하며 무장갑인 유저에게 이미 1바지로 우위를 유지할수있다.

2.2 중반
ㄴ 이미 허리는 다질렀고 회피 붙은 악세도 하나쯤 샀으며 셔츠는 세장을 향해 달려가는중
회피캐가 가장 먼저 해야되는 행위는 적 후방원딜의 스킬쿨타임을 돌리는 것이다.
돌아서 가든 적 근캐의 포지션을 아이실드 21마냥 뚫고 들어가든 아군 딜러들의 포지션을 파악해서
이쯤 되면 적 원딜이 쿨타임 돌 타이밍에 아군이 난입하겠다. 싶은순!간! 돌ㅋ진ㅋ
회피 175 방어 53 체력 4770의 본인 다이무스의 경우 질풍으로 들어가서 참절도 1명만 (죽이진 못해도)묶어두면 참절 무적이 끝나는 순간 다이무스에게 화력이 쏟아진다. 그직후 우리편이 난입하면 순ㅋ삭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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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딜 나가야 되서;; 다녀와서 후반이랑 최종반을 트루퍼상황 공지상황 전지 상황에 대하여 쓰겠슴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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