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좋던 싫던 문재인 말고 대안이 없는게 사실이죠
게시물ID : sisa_68989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그네블로
추천 : 1
조회수 : 30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03/15 08:10:16
개개인이 문재인을 좋아했던 안좋아했던(사실 저도 문재인을 뭐 강력지지하고 따라왔던 사람도 아니고) 지금 문재인 말고 대안이 있나요? 문재인을 띄워줄려고 이런말 하는게 아니고 사실 그대로 현재 대안이 될만한 사람이 있냐는거죠.

 안철수? 나쁜놈으로 말하지 않더래도 국회의원으로서 정치인으로서 국민에 대한 service work도 안하고 지 이미지 메이킹만 하는 인간에게 무슨 cradit을 줍니까 김한길 박지원 박영선.. 이런 인간들은 뭐 말할것고 없죠. 그래요 정치로 장사놀음 잘하는거 인정해줄께요. 근데 그걸로는 청와대 못가죠. 다른 야권에서도 걸출한 인물이 등장한다면 좋겠지만 아직 주머니에서 송곳이 튀어나오질 못하고 있는게 현실이죠.

결론적으로 문재인 말고 지금 야권에서는 새누리의 악행에 재동을 걸어줄 위인으로 대안이 없다는게 제 분석입니다. 문재인 의원이 특출나고 뛰어난 인물이라서가 아니라 현재 상황이 문재인 의원 말고는 도무지 대안이 없다는거죠. 현재는요.. 문재인 의원 본인도 이걸 알고 있어야 합니다.

 좀 죄송한 말이지만 문재인 의원님은 본인 마음대로  정치를 그만할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한마디로 천명이 문재인 의원한테 내려졌고 그 천명이 문재인 의원한테 있는 한 적극적으로 정치에 임하고 당에도 목소리를 높여야합니다. 본인이 그 위무를 져버리면 본인뿐만 아니라 모든 야권 지지자들과 더 나아가서 대한민국이 그 대가를 대신 치르게 될겁니다.

너무 답답해서 주저리 주저리 썼는데요 문대표님이 오유를 보고있을지 모르겠지만 하고싶은말은 이겁니다.
당 개판으로 돌아가는거 좌시하지 말고 적극 개입하세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