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23살 여자 모태솔로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 남자생각이 부쩍 늘게되어 고민까지하게되어 여기에오게되었네요..
여중 여고를 나와서그런지 가족외에 남자들하고 접촉이 많았던것도 아니고요..
대학와서도 디자인계열이라그런지 남성이 많은편이 아닙니다..
중고등학생때도 친구들이 소개팅하고 그러는것 그냥 지켜만보고 내 짝은 때가되면 알아서 만나겠지..하면서 관심도없었고요..
대학와서는 친구들은 제가 연애경험이 많은 아인줄알아요;; 상담하는것도 그렇고 그렇게 보이나봐요..
동성간에는 약간 4차원이라고 불릴정도의 성격이거든요..
이성간에 문제점이라면 약간 피부가 다으면 급 어색해지고 괜히 수줍어지고 부끄럽더라구요..
더 문제는 제가 누군가와 사귀는것을 생각해보거나 따로 집착(?)하지 않는다는것 같아요..
어릴때는 사귀는 상대에게 미안할지 모르겠지만 막상 사귀면 혼자 시간보내길 좋아하는 제가 귀찮아할지도 모르고
그랬는데 지금은 그런거보단 남자랑 어떻게 얻고 어떤 만남을 가져야되는지 고민되고..
나이는 먹어가는데 연애는 못해보고 해서 나중에 하자있는 여자 소리들을까봐 조급한 마음에 이중적 사고가 돌아가나싶고..
성격은 뭐랄까..약간 좋게 말하면 솔직하고 나쁘게말하면 부정적으로 까는 말투가 종종 있어요...
친한친구들한테만 그러는건데 이게 문제가되려나..
보통 남자들이 좋아한다는 그..애교는 없습니다..털털한편이라..
생긴것은 166에 친구들이랑 자주 걷기운동을해서 마른편이고..예쁜얼굴은 아니지만 어려보인다거나 귀엽게 생겼다는 애기는 들엇어요...
너무 말이 길엇는데 제가 취해야할 행동이나 남자를 쉽게 얻을수있는곳이나..
노력해봐야하는점, 주의해야하는점, 뭘 고쳐야생길지 지적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