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朴대통령, 더민주 향해 "정부 경제정책 비난은 정치논리"
게시물ID : sisa_69029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4.16
추천 : 2
조회수 : 333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03/15 15:09:41
> "정치권의 일자리 창출 총선 공약은 공허"

박근혜 대통령은 15일 "일자리창출과 경제활성화를 위한 핵심 법들을 막으면서 국민과 경제인들의 불같은 서명운동에도 전혀 귀 기울이지 않고, 오직 정부의 경제정책만 비판하는 것은 정치논리만 앞세우는 것일 것"이라고 더불어민주당을 정면 비판했다.

박 대통령은 이날 오전 청와대와 정부세종청사를 연결한 영상 국무회의에서 "정부와 각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정치권에서 노동개혁 4법 등 구조개혁 입법을 마무리하지 않는다면 일자리창출과 경제활성화를 염원하는 국민적 열망을 외면하는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박 대통령은 그러면서 "정치권에서 일자리 창출을 4월 총선 공약으로 내세우고 있고, 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많은 정책을 발표할 것으로 아는데 진정으로 일자리 창출과 경제활성화를 고민하고 있는지 의문"이라며 "하나의 일자리라도 애타게 기다리는 국민들의 심정을 외면하면서 일자리를 늘려서 국민들의 삶을 챙기겠다는 것이 공허하게 들리는 것은 저만의 느낌은 아닐 것"이라며 거듭 '경제실정 심판론'을 내세운 더민주를 비난했다.

- 후략


--------------------
 지난 3년 동안 가계부채만 1200조 이상으로 폭등해서 국민들은 등꼴이 휘고 있는데 저렇게 이야기를 하다니 참으로 어이가 없네요.
출처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30058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