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제 차단각이 보이니 씁니다. 갓끈 풀고 갑니다.
게시물ID : military_6914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훼르쭈
추천 : 29
조회수 : 841회
댓글수 : 163개
등록시간 : 2017/04/09 20:24:35
옵션
  • 본인삭제금지
그래 나도 골수 문재인 빠였고 노빠였고 민주당 빠였다!

저번 대선 부모님까지 모시고 가서 문재인 찍었고 자고 일어났더니 이 꼬라지더라. 아직도 작년같이 생생하다!

총선! 민주당 뽑고 그렇게 10억이고 모아주길래 정의당 비례 찍었다! 손가락 찍고 싶다.!

권리당원까지 가입했다. ARS 기다려서 경선에서 문제인까지 뽑았다!.

그렇게 4년의 암흑기를 보냈는데! 그렇게 기대하고 기대했는데 

왜 똥을 달고 가려고 하냐. 그냥 날아가려 해도 넘어야 할 산이 몇개인데.! 똥을 털고 가야되는데 왜 똥을 달고 가냐고!

여전히 똥을 합리화 하고 가려는 진보를 또 지지 할바에야 기권하고 싶은데, 똥누리당 선거비용이라도 보전 못받게 무효표라도 던진다는데 
너네가 말하는 집토끼가 집에서 똥냄세 나서 집 떠난다는데 한다는 이야기가

무효표 == 기권표?????
무효표 == 투표 미참여자?
무효표 == 정치인은 신경쓰지도 않을표?

대단한 정치 공학자들 납셨네! 납셨어!

집토끼가 집에서 똥냄세 난다고 집 떠나면 아니 어디서 타는 냄세가 난다고 하면 귀를 기울여야 되는데 
한다는 짓이 알바몰이 일베몰이 반문몰이 선거날 놀러다니는 정치무관심병자들과 동급이라고 혀차는 것 밖에 더했냐!

한때 우리였던, 너네 유효표가 무효표 되고 있다고 근데 다른 후보 찍으세요? 영향 없을 꺼에요? 오유는 많은 커뮤니티 중에 하나일 뿐입니다? 
그 말이 그렇게 쉽게 나오냐?


무효표는 최후의 수단인것도 맞아. 그래서 당사 전화도 하고 글들도 올리고 했는데 뭐가 바뀌었냐? 대선 얼마나 남았는데?

대선 끝난것처럼 말하는 것들도 있던데 대선 안끝났어. 정신차려! 문재인 후보이지 문재인 대통령 아니야! 대깨문, 어대문 좀 집어 치워라.

언제 돌아올지도, 너네가 필요로 할지도 모르는 사람들 가시는 걸음에  진달래꽃은 못뿌려줘도 뒤통수 치고 소금은 치지마라.
진짜 가시던 걸음 돌려서 어차피 앞날 깜깜하고 벗어날 수도 없는 거 깽판 치는 수가 있다...... 셀프 저주니 헛소리 집어 치우고 원인을 제공했으면 결과도 받아 들여야지. 합리화 하지 말고.




그리고 베스트에 군게글 올라가니 그렇게 꼴보기 싫더냐? 베스트 전세냈냐! 왜 올라가면 이유도 없이 차단 먹고 비공먹고 탈락되야 마땅하다고 이야기 하는건데? 왜 군게의 글들은 모두 감정적이라고 하는건데?  더이상 병먹금했다가는 암이 생길것 같아 항암제 뿌려서 베스트 갔더니 감정적인 글들은 좋지 않습니다? 

이래서 논리적으로 무효표 이야기 했더니 나중에는 말바꿔서 

논리적으로만 생각하면 안됩니다 이러더라?
 
누가 댓글로 쓴글중에 세상은 감정으로, 세상은 비논리로 돌아간다고 하더라. 그게 연옥이야 연옥! 질서도 없고 논리도 없는거! 그나마 최소한의. 조금이라도 존재하는 논리와 질서로 돌아가니까 세상이 존제하는거야! 덕분에 문제인 후보라는 대단한 후보도 나올수 있었던거고! 



그래 좋아 그  비논리의 세상에서 최대한 논리로 글을 써놨더니 논리는 안보고 감정의 기복만 보니 이 모양 이꼬라지인데 
너네는 왜 되도 않는 논리 같지도 않은 논리로, 뭐라도 되는 양 이야기 하려하는 건데?

진보꼰대가 뭔줄 알아? 너네처럼 엣헴!하고 말하는 그게 진보 꼰대야. 선!민!사!상!






갑과 을의 문제라고?

을의 여자들은 뭐하는데? 생리다 체력이 안된다 임신이다 뭐다 이러더니 논리로 반문하다 안되니까 을의 남자들의 이야기를 지겨운 이야기로 치부하더라

너네가 딸 낳아도 같은소리 할수 있냐 이러더라

너네 아들이 국방계획 2020에 맞추어 20대 20년 복무라도 하게 되면 그런 소리 할 수 있냐?

그리고 자기들은 유리천장의 피해자라고, 절대 이익을 보지 않은것처럼, 유리바닥은 없는 것처럼 선긋더라? 
꿀이 입으로 들어오니까 말을 못하지!

 그리고 군대문화가 남성의 문화라서 안간다고? 그거랑 여성징집이랑 무슨 상관인데. 애초에 여성이 없는 상태의 군대인데 왜 여성성을 요구하는데? 그냥 가기 싫다는거잖아!



그리고 을의 남자들중에서도 여군은 전투력이 안된다 뭐다 하는데 너네 그거 여혐이아 알아? 거기에 좋다고 추천한 것들도 여혐 찬성표 던진거라고 여군의 전투력이 마이너스가 아닌데 뭔 기적의 수학을 하는 거냐.

그리고 조만간 전투력 약화가 예상되는데 무슨 뜬구름 잡는 모병제가 어쩌고 하냐. 군대가 사람이 없어서 존재가 흔들리는데 적어도 사람은 채워놓고 군대를 유지한 다음에 군대체질 개선이 오는게 맞는것 아니냐고.

어차피 너네 세대에서만 막으면,무시하면 된다 뭐 이런 거냐? 어차피 다음세대에는 어쩔수 없이라도 변화가 이루어 질꺼니까? 다음세대가 너네를 당연히 지켜줄꺼니까?




그리고 

이명박근혜한테 데여서 안희정의 선의를 그렇게 까던 사람들이

자기가 여시강점기, 메갈에 한남충 소리 듣던게 얻그제이던 사람들이 왜 꼴페미를 못 껴안아서 안달인건데 

꼴페미의 표를 필요로 한다고?  그 놈의 꼴페미 신경삭을 잘라버려야 진보가 산다고. 그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 상상속의 3기,4기 페미니즘 좀 찾지말고. 지금 페미는 2기 파시즘 수준의 페미인데 무슨 페미페미 거리냐...


그 "영입"된 여자 한명이 뭘 할수 있느냐고 하는데, 뭐하려고 애초에 논란거리를 끌고 오는건데. 그래놓고 뭐라하니  새누리당의 전략? 문재인은 다를 것이다? 꼴페미하나가 결국에 정당하나 말아먹은 꼬라지 못봤냐고. 그리고 맛탱이간 정당이 그나마 제대로 였던 대통령을 어떻게 보냈는지 못봤냐고. 


왜 껀덕지를 주고 제풀에 자빠지는 짓을 하려는건데.


신한국당 한나라당 새누리당의 전략이 언제 바뀐적 있냐! 맨날 같은 전략 쓰는 것들한테 왜 맨날 깨진건데! 3연벙은 뭐 절대적인 진리인것도 아니고!

그럼 이제는 유권자가 문제가 아니라 진영의 문제라고 생각을 해야 되는것 아니냐! 근데 바뀔 생각을 안해! 똥냄세 풍기면서 자기만 고고한줄 알아!

보수의 적폐청산만 할게 아니라 진짜 적폐청산을 하려면 진보의 적폐도 청산해야 되는데 왜 진보의 적폐는 안고 가려하는 거냐고! 그러니까 진보나 보수나, 오유나 일베나 소리 듣는거라고!


결벽성이 지나쳐도 안되지만 확실한 똥은 치우고 가야되는거 아니냐. 똥 닦는게 뭐 대단한 일이냐고!



방문수 100도 안되는 아이디들이 글쓰고 차단 당하고 차단도 하나의 컨텐츠라고 자위하면서 쓴웃음짓게 만드는 글들 올라오는데, 방문수 700넘고 천 넘고 그런 아이디는 태연히 분탕글 쓰고 다녀서 한잔하고 글 씁니다. 심신미약 바라지도 않으니 뭐 알아서들 하세요. 제 방문수가 그들에 비하면 턱없이 모자라니 제가 이 커뮤니티에 맞지 않는것일 수도 있겠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