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정청래 "당 지킨다, 승리 위해 제물되겠다" <보도자료전문>
게시물ID : sisa_6915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야권분열반대
추천 : 6
조회수 : 558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03/16 20:59:46
정청래 의원 입장 보도자료 전문. 

당을 지키겠습니다. 당을 살리겠습니다. 

우리당의 승리를 위해 저 정청래, 기꺼이 제물이 되겠습니다. 당의 승리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라도 하겠습니다. 저는 위대한 국민만 보고 국민만 믿고 가겠습니다. 

제가 어디에 있든 박근혜정권의 폭정을 막고 민주주의를 지키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당원이 주인 되는 당을 만들어 총선에서 승리하고 반드시 정권을 찾아오는 데 저의 모든 것을 바치겠습니다. 

쓰러져 있는 저라도 당이 필요하다면 헌신하겠습니다. 우리당 후보들이 원한다면 지원유세도 하겠습니다. 

당원 동지 여러분! 나라의 주인이 국민이듯 당의 주인은 당원입니다. 당을 지켜야 합니다. 당을 살려야 합니다. 주인이 집을 나가면 되겠습니까? 집 떠난 주인들께서는 집으로 속히 돌아와 주십시오. 

우리가 당의 주인입니다. 제가 여러분들과 힘을 합쳐 당을 재건하겠습니다. 개인 김종인에게 서운하더라도 당대표 김종인에 대한 비판은 자제해 주십시오. 우리는 총선에서 이겨야 정권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총선 전쟁 중입니다. 미우나 고우나 이 분을 모신 것도 우리의 책임이고 잘났든 못났든 현재는 우리의 당대표입니다. 당대표에 대한 비판은 일단 멈춰주시고 총선승리를 위해 뛰어 주십시오. 

국민 여러분 그리고 당원동지·민주시민 여러분, 그동안 이곳에서 저와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위해 필리버스터에 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전국 각지에서 분에 넘치게 지지해 주신 국민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합니다. 그 고마움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합니다. 국민과 정권이 싸우면 끝내 국민이 승리합니다. 총선 현장에서 뵙겠습니다. 

-------------------------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190913

솔직히 골수 친노인 저로써는 
노무현 대통령 배신하고 정동영에게 달라 붙었던 정청래를 용서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백의종군으로인해 그에 대한 미움이 어느정도는 해소되었고  고맙기 까지 합니다. 

정청래는 분명 다음 재보궐에서 화려하게 복귀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결정으로인해 분명 더 큰 정치인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총선 한 달 남았습니다.
여소야대!를 위해 이제는 다시 뭉쳐야 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정청래 의원님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